반응형

박가부대찌개 부평역점 오리지널부대찌개 후기 및 가격, 사진


부평역 맛집



부대찌개로 유명하고 맛있는 박가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오리지널부대찌개 가격은 1인분 7000원이네요..


상대적으로 가격이 쌉니다.


오리지널은 7000원이고 핫메뉴인 수제햄부대찌개는 8500원이네요.


김치부대찌개7,500원, 철판닭갈비9,000원, 둥글납작만두4,000원, 쟁반막국수6,000원입니다.


햄부대찌개도 예전에 먹어본적있어서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라면사리와 반찬은 셀프입니다. 라면사리는 1명당 부대찌개 1인분을 시킬경우 무한셀프입니다.


그리고 육수도 셀프네요.





국자로 저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안에 비엔나 소시지와 동그란 햄이 있어요.


햄부대찌개와 다른점은 햄부대찌개에 있는 햄이 더 많기도 하고 크고 동그란 햄이 있어서 더 맛있죠.





라면사리 반 넣고 국물이 약간 싱거워서 셀프존에 가서 반찬에 깍두기를 좀 더 가져와 투하했죠..


이제야 국물맛이 시원해졌네요. 안 넣는 것도 추천하지만 넣는 것도 맛있죠.


저 만의 비법?입니다.


만족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