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튀기지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라면 중의 육개장칼국수입니다.


가격은 평균 1200원정도 하네요.






뒷면입니다.






영양성분은 415kcal의 열량과 나트륨 1890mg입니다.






면입니다.


양이 얼마 안된거같네요. 면도 다른 라면에 비해 작았습니다.






건더기와 스프네요. 스프가 액상스프였어요.





냄비에 액상스프와 건더기를 넣고 저어서 끓였어요.





5분간 끓였네요..


육개장이라는 말에 걸맞게 육개장 맛 부터 면도 쫄깃하고 국물맛이 깔끔해서 시원했습니다.


배고플때 먹으면 1인분은 양이 적어서 밥말아 드실수밖에 없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