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꽃게짬뽕 시식



풀무원에서 출시한 꽃게짬뽕입니다.






뒷면에 보시면 영양성분과 국물 적게 먹는 식습관이 자세하게 나왔네요.





영양성분입니다.


열량 350kcal와 나트륨 1710mg입니다.


열량이 의외로 적네요.





풀무원은 포장부터가 다릅니다.


스프포장지가 다른 일반 라면스프보다 두껍네요.






라면을 끓였습니다. 물을 500ml 정확히 맞추고 4분30초 정확히 시간맞추고 끓였어요.





면발이 쫄깃함과 국물이 얼큰해서 맛있었습니다.


먹을때마다 약간 맵긴했지만 매운게 오래가진 않았어요.


꽃게짬뽕이라 꽃게향이 많이 들어간줄알았지만 그것도 아니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