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자연은맛있다 생라면 매운맛 시식후기


라면에 다진마늘 투하



두번째 풀무원 라면인 생라면입니다.


정확한 칭호는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린 생라면 매운맛이네요.





뒷면입니다. 열량과 라면에 대한 내용이 써있네요.





자세히 보니 오른쪽 조리법에 다진마늘 1티스푼을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길래 그 바로 시행했습니다.


풀무원 라면은 포장지 뒤쪽 보시면 조리법에 '이렇게 먹으면 맛있다' 라는 걸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그걸 참고하시고 라면 맛있게 드세요.




스프는 건더기와 분말스프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라면 면발이 다른 라면에 비해 양이 적습니다.





면과 스프를 다 넣은 다음 같이 다진마늘 1티스푼을 넣었습니다. (일반 숟가락 1/3)





끓인 시간 4분30초, 물의 양 500ml 정확히 지켜서 끓였어요.


면발이 쫄깃하네요. 그리고 다진마늘을 넣었는지 안넣을때 먹을때완 다르게 국물이 더 시원하고 얼큰해졌어요.


몸 생각해서 국물 안먹으려고 했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었네요..


이게 다진마늘의 힘인가봅니다. ㄷㄷ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