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뚜레쥬르 수플레 치즈타임(미니 치즈케이크) 가격 및 사진 후기



집 근처 뚜레쥬르 2곳을 들렀는데 초코케잌은 있지만 이 치즈케잌 작은거는 없네요.


결국 좀 먼 곳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시중가 5,500원입니다.


치즈타임 4500원인줄알았는데 5500원이네요.


열량은 188kcal입니다.





뚜껑을 열고 찍었습니다.


눌러보니 엄청 폭신하네요.







밑에 플라스틱 칼이 있어서 1/3 잘랐습니다.


맛이 마치 어느 커피집에서 파는 1/3의 양 4,5천원하는 치즈케잌과 같은 맛이네요.


치즈 케잌이 많이 부드러워서 우유 같은 마시는 음료가 필수겠네요.


이 치즈케잌은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