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 착한식당] 고창복의착한식당 매운삼겹 시식 후기





오랜만에 시식 후기 남기네요..


이번에도 부평에 가서 먹었습니다.



원래 시골 막창집 다시 가려다가 없어진건지 내가 못찾는건지... 


거기 맛있었는데 쩝;;


포기하고 착한식당 갔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쌈과 쌈장, 묵을 주네요.










묵 맛있었습니다.







매운 삼겹 3인분을 시켰습니다. 행사메뉴라 가격이 싼편인데요.


오자마자 버터를 둘르고 우선 삼겹 3개만 구었습니다.








계란찜도 나왔어요. 또 시키려면 


















양념이 된 삼겹살이라 그런지 아님 불판이 너무세서그런지 불조절을 잘 할수가 없네요.










매운삼겹인데 매운것도 잊어버리고 먹었습니다.


주변이 많이타서 탄곳만 빼 먹었네요...



다음에 또 간다면 매운삼겹,갈비보단 무난한 돼지갈비나 삼겹살, 우삼겹 먹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창복의 착한식당 부평점 가격표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