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 맛집 무한리필/고기뷔페 착한돼지를 가보았습니다. 후기


일단 찍어논 사진이 별로 없어서 양해바랍니다.ㅠㅠ


요번 설날을 맞아 토요일에 쎌빠 대신 다른 고기뷔페를 찾으러 부평에 나가보았습니다.


친구들과 워낙 쎌빠를 많이 간지라 다른 뷔페를 가고싶더군요..


부평에서 많이 놀다가 우연히 착한돼지를 발견하고 다음에 가봐야지 하던때가 엊그제!


이제야 오늘 친구와 함께 착한돼지를 방문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엄청난 테이블 자리와 사람들... 시설은 진짜 좋네요.


오자마자 알바분이 우리한테 말하길. 착한돼지 처음오냐고 말하고, 음료 1천원 이면 음료수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말하길래 바로 승낙!


짐을 다 내버려두고 이제 먹을거 가져올려고 하는데 사이드메뉴 진짜 많네요.

바로 앞에 어묵부터 해서, 떡볶이, 각종 튀김(탕수육 등등), 피자, 빵, 젤리, 치킨 등등 엄청많았습니다.




고기뷔페 아니랄까봐 고기가 많았습니다. 소고기, 갈매기살, 목삼겹, 햄, 닭갈비 등등 많이 가져와서 먹었어요.

곱창도 가져와서 먹었구요..


곱창 물론 새우 등 해산물도 보였고, 고소한 돼지껍데기도 있네요.



이중에 갈매기살이 제일 맛있더군요. 물론 다 맛있었어요..

고추장삼겹살인가 그것도 맛있었어요.





고기 다 구워질때까지 입이 심심하니 사이드메뉴 가져왔습니다.

탕수육과 치킨, 새우들어간 튀김 등등






부평에 있는 고기뷔페 착한돼지 추천합니다.








로데오게임월드 바로 옆에 있습니다.

부평 고기뷔페 착한돼지 2호점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