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 맛집] 7000원치 스테이크를 먹어봅시다 - 모모스테이크 정식후기



부평시장 근처에 한스델리를 찾다가 없어서 근처에 눈에띈 스테이크 집이 있길래 가격이 착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들어가고 메뉴판을 보고서 

스테이크 정식 대, 새우&스테이크 정식,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을 3명이서 시켰습니다.






모모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가격과 종류, 메뉴추천이 보이네요.

음료와 피자도 같이 팝니다. 피자가 싸네요..


저는 삼겹스테이크 정식 8500원 + 치즈함박스테이크 8500 + 새우앤스테이크 11000 + 음료 2000 = 3만원이나왔네요..




시키자 마자 나오는 콜라 2개와 밥, 장국, 깍두기, 소스 등등 (콜라는 개당 1천원입니다...)




이건 치즈 함박 스테이크 정식 비쥬얼..

조금 먹어봤더니... 음.... so. so..




이건 삼겹 스테이크 정식 大 비쥬얼..

小자 시키려다가 양이 작다고 직원분이 말하시길래 大자로 바꿨는데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먹어본 결과는 고기가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맛있더라구요....




새우&스테이크 정식 비쥬얼...

고기는 삼겹스테이크와 비슷해서 먹어보지는 않았고, 새우만 먹어봤는데 역시 도미노피자에서 씨푸드퐁듀 피자에 토핑으로 있는 새우와 맛이 비슷합니다. 맛있네요.. 다만 양이 적네요.





같이 있는 치즈퐁듀인가 이게..?.




치즈 함박스테이크 먹어본 간략후기는 내가 입맛이 별로인가.... 약간의 고기 씹히는맛이 있어야하는데

그냥 부드러워서 바로 녹아버림...

뭐. 함박스테이크 좋아하시면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