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제과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블루베리&치즈 후기/가격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고민끝에 구매했습니다.


마카롱 자체가 워낙비싸서 아이스크림도 비쌀거같은 생각에 고민끝에 구매했네요...


그리고 가격에비해 마카롱 자체가 맛이 그닥이라...






가격은 정가 2500원인데 할인마트에서 구입하니 1750원에 구입했습니다.


포장지 뜯고 위로 촬영한 모습입니다.







겉은 마카롱 과자이지만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네요.







한입 배어 물었습니다.


입 안에서 씹는 순간 '아.. 이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마카롱 자체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마카롱을 왜 가격에 비해 맛이 안나올까 고민하는 분들은 절대로 먹지맙시다.


저는 마카롱을 그렇게 좋아하지않아서 별로였습니다. 겉에 있는 과자는 버리고 안에 아이스크림만 먹었습니다.


마카롱 맛은 치즈맛도 약간 나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