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평 맛집 쭈꾸미 맛집

뚜선장 쭈꾸미호에서 배달시켰습니다.

가격은 쭈꾸미 한 세트에 2만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쭈꾸미만 먹고싶어서

쭈꾸미 2배세트를 시켜먹었어요.

쭈꾸미 2배세트 가격은 34,900원이지만

쿠팡이츠로 구매해서 31,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구성은 쭈꾸미 2세트랑 계란찜 2개(하나 추가 주문 990원), 주먹밥, 콩나물국, 쿨피스, 각종 쌈이었어요.

 

계란찜은 쭈꾸미 주문 시 990원에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더군요

언능 추가했어요.

맛은 평범했네요. 쭈꾸미랑 같이 먹는게 좋더군요.

 

쭈꾸미세트는

쭈꾸미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2~3인세트인데 3인보다는 2인정도의 양이더군요.

 

불맛은 생각보다 나지 않았지만

밥이 잘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쭈꾸미도 아주 쫀득해서 맛있었네요.

각종 야채도 같이 볶아 있고 국물도 많이 있어서 비벼먹기 맛있었습니다.

 

콩나물국은 뜨거운게 아닌 시원했어요.

매운맛을 중화시키는 용도입니다.

 

주먹밥은 쭈꾸미 소스랑 같이 먹으니

엄청 맛있더군요.

 

쭈꾸미랑 찍어먹으라고 보내준 청양마요인 거같은데

저는 찍어먹는 거랑 그냥 먹는 거랑 별다른 차이 없어서

그냥 먹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괜찮네요.

 

쿠팡이츠로 10%할인+5천원쿠폰 받고 배달음식 주문하기 > https://usefull.tistory.com/3954

 

쿠팡이츠 5천원 쿠폰 받고 10% 할인해서 배달음식 먹기

지금 쿠팡이츠에서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거기다가 모든 배달음식을 10% 할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5천원권을 받고 10% 할인까지! 이 두 링크 아무거나 들어가서 가입하면 5천원

usefull.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