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친피자 부평점에서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했습니다.

슈퍼콤비네이션과 더블포테이토베이컨을 주문했어요.

 

 

피자 세트 구성은

슈퍼콤비네이션 M사이즈 + 더블포테이토베이컨 M사이즈

+ 콜라1.25ml + 갈릭디핑소스 + 파마산치즈가루 + 핫소스

이렇게 다 해서 35,300원입니다.

쿠팡이츠로 시켜서 2만9천원 정도에 먹었어요.

사진 리뷰도 작성하니 치즈오븐스파게티도 공짜로 줬어요.

 

더블포테이토베이컨이에요.

고구마무스를 추가하지 않았는데 기본으로 토핑해주나 봐요.

고구마무스가 아주 많이 있더군요.

포테이토나 베이컨 맛이 나지 않았어요.

 

슈퍼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일반 콤비네이션 맛이에요.

쫌 다른 것은 도우가 두꺼워서 빵 맛이 강하게 나더군요.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공짜로 받은거라 더욱 더 맛이 좋았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아쉬웠던 것은 도우가 두꺼웠습니다. 얇았으면 더더욱 많이 먹었을 것 같지만

몇조각 못 먹고 배가 불렀습니다.

 

 

쿠팡이츠로 10%할인+5천원쿠폰 받고 배달음식 주문하기 > https://usefull.tistory.com/3954

 

쿠팡이츠 5천원 쿠폰 받고 10% 할인해서 배달음식 먹기

지금 쿠팡이츠에서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거기다가 모든 배달음식을 10% 할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5천원권을 받고 10% 할인까지! 이 두 링크 아무거나 들어가서 가입하면 5천원

usefull.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