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옥션에서 구룡포 황제과메기 야채세트 꽁치 10마리짜리를 아주 싸게

2만원에 특가판매해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이것이 해산물도 있었고 각종 채소들도 있었어요.

 

과메기 10마리가 나눠져서 20미로 되어있어요.

빛깔이 엄청 좋고 예쁩니다.

 

초고추장과 양념장인데

초고추장이 엄청 많이 있더군요.10마리를 넉넉히 먹어도 될 정도의 양입니다.

양념장은 초고추장에 넣어먹으라는데

약간 된장 맛이 났어요. 초고추장에 넣어 먹었습니다.

 

구성물은 꼬시래기랑 다시마예요

꼬시래기랑 다시마를 같이 싸먹으니까

엄청 맛있떠군요.

 

과메기의 쫀득함과 미역과 꼬시래기의 꼬들꼬들함이

안성맞춤이었어요.

 

과메기는 쫀득해서 먹기 좋고

비린내도 절대 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채소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쪽파, 마늘, 고추, 배추랑 과메기용 김도 있었는데

저는 과메기용 김은 먹지 않고

배추랑 많이 먹었네요.

쪽파랑 배추랑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과메기가 많이 고소하고 쫀득해서 계속 넘어갔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