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에 가는 도중 정안휴게소를 들렀습니다.


휴게소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12월 23일에 갔으니까 얼마 안됐습니다.

 


잠시 화장실 가러 버스에서 내렸는데

 


여기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간단한 먹을게 있을까 해서


음식 장소로 이동해봤어요.

 


음식점에 여러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아무거나 사려고 했었네요.


눈에 들어오는 것은 옥수수빵이었어요.

 


찰옥수수빵 2개를 구매했어요.


2개에 5천원이었고 (생각보다 비싼 느낌..)

 


빵은 델리만쥬 맛인데


안에는 크림처럼 생겼지만 새콤한 맛이 났어요.


거기에 옥수수가 들어있었어요.


맛이 좋았습니다만 가격에 비하면 다시 사 먹고 싶지는 않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