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크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아셨나요? (저는 몰랐습니다... ㅎㅎㅎ)


빌리엔젤(BILLYANGEL) 케이크입니다.


저는 케이크 중에 밀크레이프를 주문했어요.


겉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서 바로 주문했거든요..


인터넷으로 쇼핑몰에서 주문 가능해요.


저는 옥션에서 주문했어요.

 



칼로리 등의 영양정보가 써 있고, 보관방법도 적혀 있어요.


아 맞다! 가격은 32,500원입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엄청 작아요.


어른 손 크기 정도의 양이에요.

 


저는 케이크를 먹기 위해 커피도 샀어요.


커피는 카페라떼랑 커피밀크셰이크예요.

 


기본적으로 칼과 포크, 수저, 앞접시도 주고, 초도 줘요.


칼은 제대로 잘 잘려요.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보여요.
 

빵이 빛나보입니다.

 

 



빵이 겹쳐있어요.,


중간에 생크림이 있는데


먹어보니까 많이 달지 않았습니다.


빵도, 크림도 아주 맛있었어요. 

 


케이크 맛이 달지 않았고, 우유 맛도 났고, 무엇보다 빵이 부드러웠습니다.


카페에서 먹는 크레이프 맛이에요.


엄청 맛있어요.


저는 한 장 한 장 먹는 것도 맛있지만


세로로 썰어서 먹는 것이 더 맛있더군요.


커피랑도 잘 어울리고 부드러워서 더더욱 커피가 땡겼어요.


너무 맛있고, 여기서 다른 케이크를 주문해봐야겠어요


아주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