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성모병원, 부평 남부역 근처 쭈꾸미 맛집, 쭈물락 리뷰합니다.

 

 

가족끼리 쭈꾸미를 먹어보자고 해서 쭈꾸미 맛집을 찾게 되었어요.


성모병원 근처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 얘기가 나왔네요.


음식점 안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쭈꾸미 정식이 있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묵사발 또는 우동 +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오지만 


우리는 쭈꾸미만 시켰어요.


매운정도는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쭈꾸미가 1인당 1만원이었습니다.


정식이 1.3만원이지만 2인이상 주문해야 하거든요.

 

 

 

 

기본 반찬 구성은 이렇습니다.


절인무를 제외하고 모든 반찬을 쭈꾸미(주꾸미)랑 같이 비벼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맛있어요.

 

 

 

쭈꾸미가 나왔어요. 엄청 매워 보이죠??


밥이랑 같이 비벼 먹었어요. 조금 매콤하네요.

 

 

쭈꾸미가 덜 익은 것 같은 쫄깃함이 있어요.

 

 

그런 쫄깃함에 더더욱 맛이 좋습니다.

 

 


쭈꾸미 양념이 밥이랑 같이 비벼먹게 엄청 맛있게 나왔어요.


너무 맛있더군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정식이나 쭈꾸미 메뉴를 포장해도 되니 집에서 먹어도 되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