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이밍마우스 추천!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로 바꿨습니다. 개봉기




데스에더 2013이 더블클릭증상때문에 웨이코스에 AS보냈더니 크로마로 왔더군요.

2013이 단종되었다고 크로마로 보내주겠다고 했습니다.



데스에더 2013으로 데스에더 크로마로 바꿨습니다.


웨이코스에서 하루만에 바로왔습니다.






박스는 데스에더 2013의 박스와 비슷합니다.









크로마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스티커와 사진, 안내서, 본체가 들었네요.





데스에더 크로마를 꺼내보았습니다.


외형은 데스에더 2013과 비슷합니다.





옆면도 비슷하고 레이저의 특유한 케이스인 간단버튼 1, 2버튼이 있네요.


저는 저 버튼으로 인터넷 브라우저 페이지 뒤로가기, 앞으로가기로 이용합니다.





컴퓨터와 연결결과 레이저 로고와 마우스 휠쪽에 다양한 색깔이 빛나네요. 예쁩니다.


간단한 후기는 데스에더 2013과 비슷하구요. 클릭이 쎄게 누르지도 않아도 잘 눌러집니다.


반응속도나 감도등 레이저 시냅스에서 조정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추천하는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