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부품/PC 케이스

[브라보텍] 스텔스 EX 간단 리뷰 후기.(사진)

브라보텍 스텔스 EX

 

아이팟 4세대로 찍은거라 화질이 않좋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13:50 스텔스 EX가 우리집으로 배송이 왔다.
소문으로 크다고했는데 진짜 예상외로 어마어마 하다.






충격을 완화시키려고? 거대 스티로폼 2개가 케이스 양옆에 붙여있었다.






스텔스 EX 앞면부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크고 이쁘네요.






옆면입니다. 안에 상태를 볼 수 있게 아크릴판이 크게 되있는걸 볼 수 있을겁니다.







밑에 받침대 부분인데요. 밑쪽도 먼지 필터가 있네요.


나중에 청소할때 간편하게 필터만 꺼내서 청소하면 되겠네요!





윗부분입니다. 3.0 USB, 2.0 USB x2, 리셋, 파워 버튼이있습니다.





안에 들여다봤는데요. 상당히 크네요.
옆면 길이가 50센티미터나 되서..




반대편도 봤는데요. 각종 연결선이 있더군요.




케이블타이랑 못들 조립할때 필요할 부수기재들이네요.
케이블타이 필요했는데 같이 주네요.





간단 후기- 

 

상당히 크고 안에 보자마자 열배출은 문제없을거같아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크니깐 위치선정 잘 하시면 되고, 크니깐 통풍도 잘됩니다.

 

 

이상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 [브라보텍] 스텔스 EX 간단 리뷰 후기.(사진)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