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SI 게이밍마우스 인터셉터 DS100 간단 후기/개봉기




몇달전에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받은 MSI의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사용하고있는 레이저 데스에더2013 마우스가 고장날때 예비로 쓰려고 남겨둔겁니다. 

바로 지금 마우스AS받을때 사용하려고 꺼냈습니다. 포장도 뜯었습니다.


뜯기 전 Interceptor DS100 MSI 게이밍마우스 입니다.





안에 들어간건 마우스 본체와 설명서밖에 없네요.


마우스는 보기에 심플해 보이고 슬림해보입니다. 그리고 USB케이블색이 알록달록하여서 좋고, 단자 색이 금색이어서 만들때 반응속도에 민감함을 신경쓴거같네요.




자세히 볼때 가운데 휠 밑 작은 스위치가 2개있는데 그게 마우스 감도 올리거나 내리는것입니다.

일일이 제어판들어가서 아니면 응용프로그램 들어가서 속도조정해야하는 불편함이 없네요.


10분정도 써본결과, 휠은 부드럽고 좋습니다. 마우스 좌클릭이 약간 정확도가 떨어지는 느낌이 있는거 같네요.

포인트 정확도도 데스에더2013보다 많이 떨어지더군요..


그래도 게이밍 마우스 가성비 면에선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최저가 13800원 하는 게이밍 마우스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