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컬러잉크젯 복합기 LIP2250 개봉 후기 -프린터 추천




요즘 인쇄 할 게 많기도하고 10년 된 프린터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프린터를 하나 구입해야 했습니다....


쇼핑몰에서 프린터 검색하니 10만원대 프린터... 상당히 비싸다... 간단하게 쓰려는 목적으로 필요한 것 뿐인데..



근데 우연히 검색하다 얻어 걸린 것이 바로 LG회사의 lip2250 프린터입니다. 


본체만 해도 2만원이 안하고 무슨 본체가 정품잉크 보다 싸다..


저는 지마켓에서 본체와 잉크 합쳐서 4만원에 구입했어요.. 나름 만족할 만한 가격..



18일날 입금하고 오늘 20일에 물품 수령했습니다.. 배송도 상당히 빨리온 부분입니다.



이젠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프린터 박스를 개봉하자 구성품은 본체와 케이블, 잉크, CD, 안내서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프린터를 본 순간 생각보다 큰것에 깜짝 놀랐네요.


이전 프린터 보다 높이가 많이 컸어요.





프린터에 있는 비닐과 스티커 다 떼고 사진 찍었습니다.





프린터 컴퓨터 옆에 위치 시켜놓고 전원 켰어요.


USB 연결도 하고...





정품 잉크 카트리지 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작습니다.


잉크 양이 굉장히 작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이게 프린터 보다 비싼 잉크 카트리지인가?





프린터 셋팅 다 하고 프린터 인쇄 테스트 해봤습니다. 스캔과 같이 다 해봤어요.


인쇄도 깔끔히 잘 나오고 스캔도 잘 되네요.





진짜 가정용으로 딱! 좋은 프린터이니 급히 필요하시거나 돈이 아까운 분들은 구입했으면 좋겠네요..


구입 당시 값이 저렴해서 불안하긴 했었는데 그런 느낌은 아얘 없어졌고 상당히 만족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