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족발삶는남자(족삶남) 부평 배달 맛집 후기




지마켓 배달로 구입한 족삶남의 족발과 불족발 모듬스페셜 반반입니다.





가격은 32,000원입니다. 3인분정도라고 하네요.


캔탄산음료와 각종 쌈 등이 있었어요.




족발입니다. 족삶남 족발이 맛있고 양도 풍부하다고 했었습니다.


개봉하니 3인분이라기보단 양도 많았어요. 이게 小라고 했었는데... 大는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맛 또한 쫄깃했지만 저희 집 근처 족발집 보단 덜 맛있었어요.. 근데 거기는 양이 무척작아서...


뭐. 기본적인 맛은 엄청 좋았습니다. 여기가 100% 맛이라면 집근처 족발집은 110% 정도?





불족입니다. 먹어보니 숯불 냄새가 많이 낫어요. 하지만 전 족발이 더 맛있어서 족발을 우선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쌈과 양념장이 의외로 많이 들어있더군요.





저 양파 절임인가 그것도 많이 들어있어서 느끼할때 먹으니 속이 풀리더군요.


된장도 양념된장인지라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고추가 청양고추인지라 많이 맵습니다.





가운데 저게 뭔진 모르겠지만 무슨 말랭이 무침 일듯 합니다. 오이인가?


근데 아쉽게도 먹기에 부담스러웠어요. 쌈에 싸먹기에도 뭔가 조합이 안 맞는 듯한? 뭐라고 말해야할지...





족발 양이 많이 들어있었구요. 맛도 대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小자 입니다.





다음에 재구매해서 가족끼리 먹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