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녀떡볶이 부평본점 세트1 아주매운맛 가격 및 후기




국물떡볶이 먹고 싶어서 배달 시킨 악녀떡볶이의 떡볶이 세트 첫번째입니다.





세트1은 떡볶이R, 튀김어묵/만두 2개, 잡채/김말이 2개, 주먹밥, 쿨피스입니다.


주먹밥은 계란찜과 선택할 수 있더군요. 저는 주먹밥 택했어요.





튀김 만두, 김말이, 잡채말이 2개씩 들어있어요. 밑에 어묵도 보이구요..





주먹밥입니다. 생으로 먹었을 때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떡볶이에 소시지, 어묵, 물만두와 계란 하나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어묵이 이외로 많이 들어있더군요.





치즈도 괜찮게 얹혀 있어서 맛이 좋았고 떡도 밀떡이라 간도 좋았어요.





동생은 치즈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리 맛이 좋지 않다고 하더군요. 근데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이 부드럽고 쫀득해서 좋았어요. 나머지 튀김 메뉴도 국물에 찍어먹었고 소시지, 계란 등 다 맛있었네요.


국물떡볶이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아주매운맛인데 좀 많이 먹어야 매운맛이 느껴지네요.


매운맛이 늦게 찾아와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