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카나치킨 땡초치킨 재구매 하였습니다.




집 주변에 3곳 멕시카나가 있는데 다른 곳에서 먹었어요. 부평점에서 배달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좀 비싸죠..?ㅋ 할인쿠폰 받아서 어찌저찌 1만원 밑으로 내려서 구매했어요.


여기는 콜라를 중짜리 500ml를 줍니다. 완전 좋아요. 다른곳은 캔으로 주는데 여긴 다르더군요.





그리고 퀄리티도 장난 아니에요. 윤기가 빛나고 소스가 잘 버무러져있어요.






다른 곳에서도 땡초치킨 시켜먹었는데 거기는 다 별로였어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맵긴 매움.) 치킨이 눅눅하고... 콜라도 캔으로주고...





여긴 치킨이 눈이 비추는 것 처럼 소스가 잘 버무려져있었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훨씬 맛있었어요.





여기는 다른 곳의 땡초치킨보다 훨씬 맵네요. 원래 닭 한마리는 기본으로 먹는데 매워서 반도 못먹었어요..


다음날 되니 배도 아프고...


끝내주게 맛있었지만 끝내주게 맵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