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플러스 일신점 바삭한후라이드+핫쵸킹 주문



동네 치킨집이 새로 생겼다는 동생 말 듣고 한번 찾아본 결과 치킨플러스가 있었어요.


앱을 통해 구입하면 더 많이 할인해준다길래 설치후 5천원이나 할인받고 거기다 첫주문이면 떡볶이까지 주니 더 이득이었죠..



아무튼 15,900원에 배달시켰습니다.




치킨 2개랑 떡볶이만 보이네요..




이게 황금공룡알인가? 아무튼 이것도 같이 따라왔어요.


맛이 좋았어요.




첫주문 무료 떡볶이입니다. 맛은 상당히 맛있었어요.


이런 떡볶이가 있을 줄이야... 맛은 있었지만 이정도가 5천원이라니...


비싸지만.. 나중에 또 먹어볼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핫쵸킹이라길래 매울줄 알았는데 달달하고 간장맛 나는 그런 달콤한 치킨이었어요.


후라이드보다 더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브랜드치킨 집과 비교할때 양이 작았어요.


하지만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맛 보고싶네요.





핫쵸킹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떡볶이 다음 핫쵸킹.. 양념이 좀만 더 있었으면 좋겠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