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굽네치킨 갈비천왕 치킨 사진 및 후기

치킨 싸게먹는법




이번에는 굽네 신메뉴인 갈비천왕을 리뷰합니다.





구성품은 치킨과 무우, 굽네 왕중왕소스입니다.





치킨의 가격은 17000원인데 저는 옥션 배달로 구입으로 9천원 할인해서 8천원에 먹었네요...


옥션 할인쿠폰은 5천원(모바일 첫이용) + 4천원(컬쳐랜드 캐쉬 사용)으로 할인해 구입했습니다.





표면은 일반 갈비와 비슷하게 그와 많이 닮았네요..


소스랑 찍어먹어도 맛은 여전한 갈비맛입니다.




치킨의 일반적인 맛은 갈비 뜯는 맛과 비슷합니다.


다른건 부드럽게 뜯어진다는거?


아무튼 맛있다는 겁니다.


근데 개인적인 평가론 고추바사삭이 더 맛있었네요..




치킨 싸게 먹는 법은 배달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저는 옥션 배달이나 지마켓 배달을 이용해 쿠폰과 중복쿠폰을 이용합니다.


이러면 대폭적으로 싸지거든요.. 컬쳐랜드 캐쉬 있으면 더 싸게 먹을 수 있지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