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래오래 마왕치킨 후기 및 가격

치킨 싸게 먹는법




또래오래 신메뉴 마왕치킨 주문했습니다.


지마켓 배달을 이용해 4천원할인(제휴쿠폰) 받고 컬쳐랜드 캐쉬를 이용해 4천원 또 할인받았습니다.




원래 가격은 18000원이지만 8천원 할인해서 1만원에 먹었네요^^


그리고 치킨 시켰는데 쌀까지 덤으로 줍니다. (검색해보니 2천원짜리..)




치킨 박스를 열자 코를 찌르는 매콤한 냄새가 났네요.


고추가 곁들어져 있었고 같이 먹으니 매운맛이 확 올라오네요.




그런데 생각보단 많이 맵진 않아요..


멕시카나의 땡초치킨이나 불닭볶으면 처럼 심하게 맵진 않고 천천히? 매워지네요.


저기 토핑된 고추랑 같이 먹어야 맵지 매운 정도가 흠.. 라면에 비유하자면 신라면 보다 약간 위?..




매운거 싫어 하는 분들도 이 치킨 한번 뜯어보세요.


바로 중독돼서 계속 먹게될겁니다. ㅎㅎ





청양고추와 베트남 고추입니다. 고추랑 얹어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ㅎㅎ





또래오래 처음 먹어보는데 전체적으로 고기가 많이 부드러웠습니다.


양념도 진짜 맛있었구요..


가격이 워낙 부담된다면 저처럼 할인하고 구입하세요! (따로 스폰은 아닙니다...)



다음엔 또래오래의 다른 메뉴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