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굽네치킨 굽네 오리지널 가격 및 솔직후기

치킨 추천!



굽네 치킨에서 구입한 굽네 오리지널입니다.


다른 치킨에서 후라이드치킨과 비슷한 개념이죠.


가격은 15,000원이지만 지마켓 배달 이용하면 최소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1,500원에다 컬쳐랜드 4,500원있길래 같이써서 6천원할인받았어요.





뚜껑을 개봉하자 구운 치킨과 알루미늄으로 덮인 구운 계란.


계란이 맛있네요. 그리고 엄청 뜨거웠어요.






굽네 매콤소스와 달콤소스가 있는데 매콤소스는 약간 맵고 달콤소스는 그냥 일반 양념소스였습니다.







후기는 고기가 연해서 부드러웠고 구워서 온지라 양이 없어 아쉬웠네요. 4명이서 먹어서 금방 없어졌어요.;;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고 안주로도 딱!인 치킨이었습니다.


양념소스에 찍어 먹은것도 좋았고 그냥 먹는것도 간이 잘배어 맛있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