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또래오래 메이플치킨 솔직후기 및 가격, 치킨싸게먹기




30분전에 지마켓으로 배달시켜 왔습니다.


가격은 17,000원인데 지마켓에서 5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줄때 빨리 받아서 지금 8,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닭을 시키니 쌀이 왔네요. 이건 다 주나봐요?


선착순이라는데...




치킨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열어봤는데 치킨이 몇개 없는듯한?? 그런 느낌







본 모습은 마치 멕시카나의 골드한마리와 비슷하네요.




닭다리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메이플 소스? 저는 처음들어보고 처음 접해보는 소스라 어떨지 궁금했는데


첫 맛은 꿀이 발라진 맛이네요.





처음 먹을땐 '아 이거 뭐야?' 라는 약간 거부감이 있을텐데


먹다보면 아무 생각없이 먹게됩니다.




맛이 은은한걸 좋아하시거나 천천히 맛을 음미하시고 먹는게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치킨 싸게 먹는 법은 지마켓 배달을 이용하면 최소 3천원 할인해주니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