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솔직후기 및 가격, 치킨 싸게먹는법

치킨추천!!

 

 

굽네치킨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고추 바사삭 치킨 시켰어요.

 

가격은 정가 16,000원입니다.

(다른 치킨과 비슷한 가격이죠.. 근데 맛으로 봤을땐 좋은 가격이랍니다.)

 

저는 이 치킨을 3800원에 구입했습니다.

물론 컬쳐랜드에 캐쉬가 있어야 이렇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G마켓 배달에선 포인트로 배달 할인쿠폰을 구할 수 있고 이벤트로 할인쿠폰 구할 수 있는데

 

요즘 최소 3천원정도 할인 해주더군요..

스마일페이를 사용할경우 3천원 할인해주고, 거기다 포인트 사용해서 쿠폰 구입하면 4,5천원 할인받을수 있구요..

 

아니면 저처럼 컬쳐랜드 계정이 있을경우엔 캐쉬를 사용해서 4천원, 9천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16000원(정가) - 3200원(스마일페이 첫결제 20%할인) - 9000원(컬쳐랜드 캐쉬사용(요즘 컬쳐랜드에서 10%추가충전 이벤트하니 참고)) = 3,800원입니다.

 

 

 

구성품은 캔콜라, 굽네 고블링소스, 굽네마블링소스랑 무우, 치킨이네요.

 

 

 

 

굽네치킨이라 치킨이 구워서 오는데 껍질이 고추가 다닥다닥 붙어있네요.

 

 

 

 

닭다리 사진입니다. 크기가 큽니다.

 

 

 

 

굽네치킨에 빼놀 수 없는 건 구운 계란..

 

 

 

소스가 특별합니다.

 

굽네 고블링 소스와, 굽네 마블링 소스를 주더군요. 다른 메뉴에선 안줬는데(물론 볼케이노 먹었을때)

 

 

 

고블링 소스(좌)는 매콤하고, 마블링 소스(우)는 새콤하네요.

 

저는 고블링 소스가 맛있었네요.

 

 

 

 

간략하게 후기 말하자면 지금 먹었던 치킨중에서 손꼽히는 치킨이네요.

손꼽는 치킨엔 bhc 뿌링클,골드한마리 등등등 이렇게 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이 다른 치킨에 비해 착하고(맛에 비해 가격이 워낙 나가는 치킨이 있어서...)

가족들과 같이 먹었는데 다들 너무 맛있다고 칭찬많이 하네요....

그리고 치킨이 구워서 나온 치킨이라 다들 잘 먹었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