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알볼로 이탈리안통감자골드 라지 가격 및 후기




이번 명절 쉬는날에 피자를 배달시켰어요


주문하고 30분뒤에 왔네요





가격은 라지 큰사이즈가 24000원입니다.


거기에 콜라 큰거 합쳐서 2만 5천 5백원에 구입했습니다.


근데 저는 지마켓 배달을 이용해서 2500원 할인해 23000원에 사먹었죠.





포장박스를 개봉하고 나온 큰 피자.


곁에 감자와 베이컨, 햄이 토핑되어있네요.





그리고 피자 빵안에는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단맛도 났네요.




피자이름이 이탈리안통감자라서 감자가 많이 들어있거나 향이 많이 날것같았는데


별로 많이 있지도 적지도 않습니다.





피자에 발라진 소스와 조합이 많이 어울리네요.





20분만에 피자 라지사이즈 다 먹었네요.


물론 가족끼리 먹은겁니다.


작은 사이즈는 19000원이지만 양이 별로 없죠.


아무튼 전체적인 맛은 그냥 평균 그 이상이었습니다. 


의외로 고구마 맛이 나서 좋았지만 통감자라고 해서 감자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감자가 별로 없었고, 토핑된 재료들이 많아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감자보단 햄이 더 많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