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치즈오븐스파게티 솔직후기!

가격, 피자추천




이번에 구입한 배달음식은 피자입니다.


피자 브랜드중에 맛이 좋은 피자알볼로이죠.




가격은 다른 브랜드와 비슷하게 똑같은 가격대 피자들입니다.


이 단호박피자(단호박골드 치즈크러스트)는 가격이 라지사이즈 24000원이네요.


거기다 사이드메뉴도 시키면 3만원이 넘죠...




피자판을 열고 바로 사진찍었어요.


한조각마다 베이컨이 있네요. 그리고 치즈밑에 가라앉은 단호박이 있어요,







보이시죠? 단호박


단호박이 은근히 많이 들어있어서 맛이 좋았어요.




견과류를 피하는 분들엔 안좋은 소식이있네요.


아몬드가 군데군데 토핑돼있어요.


저는 피자 먹으면서 맛 좋다가 아몬드 때문에 맛이 떨어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은 사이드메뉴 치즈오븐스파게티입니다.


가격은 6,500원 부담되는 가격이죠..




맛은 다른 피자점과 똑같아요.


섞어보면 치즈가 별로 없는 느낌이 들죠..





간단하게 맛 후기말하자면 맛있었습니다.


단호박의 양도 적절했어요.. 근데 단호박의 양이 많은 피자조각을 먹으면 너무 달더라구요..


그리고 아몬드 때문에 씹는맛이 약간 걸리구요..


종합적으론 맛은 꽤나 좋았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