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솔직후기 및 가격, 사진



이번에도 지마켓 대 할인을 빌려 치킨을 시켰습니다.


이번 치킨은 치킨매니아 치킨의 새우치킨입니다.


예전에 신화가 새우치킨 tv광고했던거 생각나네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가격이 워낙 많이 나가서 저는 할인 말고는 먹을 수 없어요.(돈이 없음..)


지마켓 배달로 6천원 할인받고 먹었습니다.






이렇게 배달이 왔네요.


코카콜라 작은거 무우, 치킨이 왔습니다.


배달은 20분~30분정도 빠르게 왔네요..






치킨 박스를 열고 사진 찍었어요.


한마리인데 양이 0.8마리? 인거같네요.. 좀 적은느낌이 들었어요.







닭다리 입니다.


처음 먹어본 새우치킨 부위인데 약간 아쉬움이 남았네요..






사유는 발라진 치킨의 소스는 중독적인 맛은 있는데 치킨 튀김옷이 워낙 두껍다는 겁니다.







새우치킨에 새우튀김이네요.


이것도 튀김옷이 넘 두꺼워서 새우의 맛은 전혀 나지않았어요.


치킨이 바삭하고 양념 맛이 강해서 먹기 좋았지만 튀김옷이 두껍다는것은 큰 단점이네요.




간략하게 후기 말하자면 18000원으로 다른 치킨 사먹는게 좋을거같네요.


이것 먹는것보단 멕시카나의 골드한마리 먹는게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