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킨추천! 굽네치킨 볼케이노치킨 시식 솔직후기 및 가격, 치킨 싸게먹는법




굽네치킨에서 많은 판매량이 있는 볼케이노 치킨입니다.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저는 할인받고 또 할인받아서 4,600원에 구입해서 먹었어요.





외형은 이렇게 생겼구요.


치킨 싸게 먹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지마켓 배달 앱을 추천합니다.


현재 지마켓에선 멕시카나나 치킨더홈, 땅땅치킨이 대표적으로 할인 받을 수 있구요. 최소 2천원 할인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요번 12월 31일까지 컬쳐랜드 캐시만 있으면 최대 9천원 할인 받을 수 있구요...


앱으로 첫배달 할 경우엔 20%할인쿠폰을 줘요.


전 이렇게 해서 20%할인쿠폰(3,400원)+컬쳐캐쉬(9천원) = 4,600원에 먹었습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후기로 돌아와서 내용물은 펩시 콜라 작은거와 무우, 굽네 마그마소스와 쿠폰이 들어있네요.






포장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호일로 포장돼 있는 구워진 계란과 치킨 한마리네요.











마그마 소스입니다.





치밥으로도 유명한 볼케이노의 마그마 소스입니다.






닭다리..




밑에 보인 닭 날개와 또 다른 닭다리...





간단한 후기는 다른 튀긴 치킨에 비해 굽네치킨의 구운 치킨은 열량이 없어 혼자서 한마리는 먹을 수 있네요.


처음에 4,5개 뜯어 먹을때는 맵지 않았지만 반 쯤 먹고 나선 매워지네요.


다른 블로그의 포스팅을 보고 맵다 맵다 하는데 저는 그렇게 많이 맵지 않았습니다. (조금 맵다? 그정도)


매운 치킨은 제가 먹어본것중에 멕시카나 땡초치킨이 훨씬 맵네요.


마그마 소스와 같이 찍어 먹으면 그냥 먹은 것보다 2배 더 맵다지만 우유 찾을 정도로 맵진 않았어요.



치킨이 소스와 궁합이 잘 맞아서 찍어 먹는 것도 맛있었고, 그냥 먹는것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순살보다는 껍데기가 더 맛있네요. 쫄깃하고...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