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카나치킨 부매랑치킨 100%솔직한후기 배달후기

부매랑치킨 가격, 양념

멕시카나치킨 부메랑치킨



펩시콜라와 무우, 치킨, 양념 왔습니다.






가격은 정가 18000원입니다. 엄청 비쌉니다. 그래도 멕시카나가 지마켓배달에서 싸게 해주니깐 이렇게 배달해 먹는겁니다.


지마켓 할인하면


정가(18,000원) - 지마켓 고정 할인(4000원) - 지마켓 스마일페이 할인(1000원) = 13,000원


1만3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엄청 싸죠??





이게 부매랑 치킨의 소스입니다.


다들 기대하는 소스에요.







양념 소스를 그릇에 담가보았습니다.






치킨 박스 뚜껑 열어보았습니다.


소금과 무슨 이상한 김말이 튀김 같은 모양의 이상한 것이 보이네요.





가까이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먹어보니깐 고기맛 나는 고기산적? 과 비슷한 고기튀김이네요.


맛있었습니다.


이걸로 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깐 더 맛있었네요.








닭다리입니다. 소스 묻히지 않고 먹었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인지 아주 익숙한 맛이 났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의 맛....


후라이드 치킨보다 더 바삭해서 맛있었지만.. 맛은 기존의 후라이드 치킨...


간장치킨이라더니 후라이드 맛?





부매랑치킨 소스에 같이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하아... 진짜 소스는 기존의 양념치킨에서 더 매운맛을 가진 소스이네요.




땡초치킨과 비교해보자면 땡초치킨이 부매랑치킨보다 5배 더 매운것 같네요.



치밥으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부매랑치킨이라던데 치밥은 아닌거같습니다.




간단하게 후기 올리자면 18,000원으로 다른 치킨 사먹는게 훨씬 이득이고, 


요약하면 후라이드치킨을 매운 양념소스에 찍어먹는다 치면 쉽게 이해할수 있을겁니다.


다른 치킨 드세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