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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7.16패치내용 챔피언 수정방안 바로보기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 - 룬 검의 중첩이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룬 검

와드는 사람이 아니야: 기본 지속 효과 - 룬 검의 중첩이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E - 묘목 던지기의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묘목 던지기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8% (모든 스킬 레벨에서) 대상 최대 체력의 6/6.5/7/7.5/8%
수풀에서 묘목의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 최대 체력의 16% (모든 스킬 레벨에서) 대상 최대 체력의 12/13/14/15/16%





R - 기동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과도한 힘으로 강화된 공격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E - 과도한 힘

의지: 더 이상 바이의 E - 과도한 힘으로 강화된 공격이 정신 집중 중에 취소되지 않습니다.

R - 기동타격
재사용 대기시간: 150/115/80초 130/100/70초
버그 수정: 바이가 공격 대상 뒤쪽에 바짝 붙어 스킬을 종료합니다.





W - 영혼의 용광로의 소형 유닛 처치 시 추가 체력이 증가합니다. R - 멈출 수 없는 맹공의 최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영혼의 용광로

소형 유닛 처치 시 추가 체력: 2 3
대형 유닛 처치 시 추가 체력: 10 (그대로입니다)

R - 멈출 수 없는 맹공
최소 피해량: 150/300/450 (그대로입니다)
최대 피해량: 300/600/900 400/800/1200
버그 수정: 사이온이 이제 R - 멈출 수 없는 맹공 지속시간 동안 룰루의 W - 변덕쟁이에 의해 변이되지 않습니다.





W - 피의 갈증 / 피의 대가의 적중 시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W - 피의 갈증 / 피의 대가

와드는 사람이 아니야: W - 피의 갈증 / 피의 대가의 적중 시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R - 달인의 저력의 세 번째 공격의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R - 달인의 저력

와드는 사람이 아니야: R - 달인의 저력의 적중 시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생기는 적중 시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R -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와드는 사람이 아니야: 제이스가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생기는 적중 시 효과가 더 이상 와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가 첫 번째 이후의 적중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W - 요들잡이 덫의 기본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며, 계수가 감소합니다.


Q -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관통 피해: 첫 번째 적중하는 대상 이후 적에게 67%의 피해 첫 번째 적중하는 대상 이후 적에게 50%의 피해

W - 요들잡이 덫
덫 추가 피해: 30/70/110/150/190 (+총 공격력의 70%) 10/55/100/145/190 (+총 공격력의 60%)
툴팁 수정: W - 요들잡이 덫의 툴팁이 이제 1.5초의 속박 지속시간을 정확히 표시합니다.(실제 속박 지속시간은 그대로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

버그 수정: 케인이 부패 물약, 죽음불꽃 손길, 잉걸불 문장, 승부의 강타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변신 진행률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점화 등 주기적으로 피해를 가하는 다른 효과는 이미 변신 진행률에 영향을 주고 있지 않습니다)

W - 몰아치는 낫
툴팁 수정: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W - 몰아치는 낫 툴팁이 이제 둔화 지속시간, 둔화 수치, 추가 공격력 계수를 정확히 표시합니다. 게임 내 효과는 그대로입니다.

R - 그림자의 지배
버그 재수정: 케인이 준 피해가 보호막에 완전히 흡수되더라도 R - 그림자의 지배의 대상이 표시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추가 이동 속도가 R - 대결투의 스킬 레벨이 높을 때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

추가 이동 속도: 15/20/25/30% 15/25/35/45%



중단 공격로 챔피언 밸런스 조정



기본 마나가 감소하고 마나 성장 수치가 증가합니다. E - 쌍독니의 계수는 증가하지만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마나: 375 334
마나 성장 수치: 60 63E - 쌍독니
중독된 대상에게 가하는 피해량: 10/40/70/100/130 (+주문력의 35%) 15/40/65/90/115 (+주문력의 40%)





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8 55



E - 장난치기 / 재간둥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장난치기 / 재간둥이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16/14.5/13/11.5/10초





R - 영웅출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R - 영웅출현의 아군 피해 감소가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R - 영웅출현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180/150/120초
아군 피해 감소: 20/30/40% 20/25/30%





Q - 파괴의 보주의 미니언 피해가 감소합니다.


Q - 파괴의 보주

미니언 피해: 80% 60%





W - 명령: 불협화음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며 Q - 명령: 공격과 연계한 예약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E - 명령: 보호의 보호막이 감소합니다.


W - 명령: 불협화음

기본 피해량: 70/115/160/205/250 60/105/150/195/240
예약 사거리: 구체가 Q - 명령: 공격으로 움직이는 동안 Q - 명령: 공격의 대상 지점으로부터 구체가 275 거리 75 유닛 내에 있을 때 W - 명령: 불협화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보다 멀리 있을 때 예약한 스킬은 무시됩니다.
뭐라구?: 오리아나는 W - 명령: 불협화음을 입력할 때 구체가 Q - 명령: 공격의 대상 지점에 근접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E - 명령: 보호
기본 보호막: 80/120/160/200/240 60/100/140/180/220
게임에 치명적인 버그: E - 명령: 보호의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따라서 툴팁에 적힌 75%라는 수치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가하는 피해량을 봐 주세요!





Q - 어둠 구체 및 E - 적군 와해 콤보의 위력이 감소합니다.


Q - 어둠 구체

주문력 계수: 75% 65%

E - 적군 와해
주문력 계수: 50% 60%





Q - 파편 난사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Q - 파편 난사

마나 소모량: 50/55/60/65/70 60/70/80/90/100




공식홈페이지에서 패치내용 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5317#patch-bugfix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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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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