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7.15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 목록 바로보기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 - 불의 심판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불의 심판

피해량: 30~200 (레벨에 따라) 45~215 (레벨에 따라)





기본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R - 술통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 속도: 0.651 0.625

R - 술통 폭발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120/100/80초





Q - 물의 감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Q - 물의 감옥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12/11/10/9/8초





E - 영혼의 불길이 이제 고정 수치가 아니라 퍼센트 수치로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Q - 흡수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R - 사막의 분노 지속시간 동안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E - 영혼의 불길

방어력 감소: 15/20/25/30/35 (고정) 15/20/25/30/35 (퍼센트)

R - 사막의 분노
신규빠른 모래: 나서스가 강화된 시간 동안 Q - 흡수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Q - 닻줄 견인의 초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 - 폭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닻줄 견인

기본 피해량: 60/105/150/195/240 80/120/160/200/240

R - 폭뢰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120/100/80초





Q - 빛의 속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프리즘 보호막이 발사될 때 아군을 적중시키면 적중당한 아군과 럭스의 보호막이 2배로 증가합니다.


Q - 빛의 속박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13/12.5/12/11.5/11초

W - 프리즘 보호막
신규나도 보호막 좀: W - 프리즘 보호막이 발사되었을 때 아군을 적중시키면 발사체가 돌아왔을 때 보호막이 2배로 증가합니다.





레벨 당 마나와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0.536 53
레벨 당 마나: 50 60





E - 피학증이 이제 마법 피해를 받을 때마다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E - 피학증

신규아픈 만큼 단단해진다: 마법 피해를 받거나 스킬로 체력을 소모하면 문도 박사의 마법 저항력이 2% 증가합니다. (3/6/9/12/15회까지 중첩됩니다)





E - 화염 숨결이 이제 총 공격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방어력: 27.6 29

E - 화염 숨결
신규발사체 계수: 총 공격력의 30%
신규불타는 땅 계수: 한 번 피해를 입힐 때마다 총 공격력의 10%
용 형상 기본 스킬 피해량: 100~200 (레벨에 따라) 100~160 (레벨에 따라)





Q - 부메랑 검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부메랑 검

기본 피해량: 25/45/65/85/105 55/75/95/115/135





Q - 맹독의 자취의 시각 효과가 색약 모드 등에서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R - 광기의 물약이 이제 능력치를 더욱 빨리 부여합니다.


Q - 맹독의 자취

신규명확성: Q - 맹독의 자취의 불투명도가 색약 모드 및 다양한 스킨에서 조정되었습니다. 라이엇 전경 신지드의 Q - 맹독의 자취의 시각효과가 이제 색약 모드가 활성화되었을 때에도 색의 변화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R - 광기의 물약
신규칙칙폭폭: 신지드가 이제 0.25초 지연되지 않고 즉시 능력치를 얻습니다.





모래 병사의 게임 후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W - 일어나라!

모래 병사 공격력: 50~170 (레벨에 따라) 50~195 (레벨에 따라)





기본 지속 효과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황혼의 장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양면의 수련

주문력 계수: 65% 75%

W - 황혼의 장막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18초





E - 시간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시간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9/8.5/8/7.5/7초





기본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공격력: 50.5 47





궁극기 R - 초월의 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R - 초월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 110/85/60초 100/80/60초





Q - 신비한 화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Q - 신비한 화살

재사용 대기시간: 6.5/6/5.5/5/4.5초 5.5/5.25/5/4.75/4.5초





Q - 탄성 주먹의 체력 소모량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W - 불안정 물질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탄성 주먹

체력 소모량: 현재 체력의 4% 현재 체력의 8%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13/12/11/10/9초

W - 불안정 물질
피해량: 30/45/60/75/90 15/30/45/60/75





W - 파멸의 눈의 둔화 효과가 증가합니다. R - 비전 의식의 기본 피해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W - 파멸의 눈

둔화: 10% 25% (중심부의 둔화 효과는 60/65/70/75/80%로 그대로입니다)

R - 비전 의식

기본 피해량: 200/230/260 200/240/280 (참고: 제라스의 레벨 당 발사 횟수가 증가합니다)





W - 휴대용 폭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W - 휴대용 폭약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24/21/18/15/12초





W - 빠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Q - 휘릭휘릭!

버그 수정: 루난의 허리케인의 탄환이 이제 첫 번째 대상에게 생선대가리의 추가 공격력을 제대로 입힙니다.

W - 빠직!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8/7/6/5/4초





E - 날카로운 가시의 기본 공격력과 대상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 - 날카로운 가시

피해량: 20/35/50/65/80 20/30/40/50/60
계수: 대상의 최대 체력의 4% 대상의 최대 체력의 3%





궁극기 R - 그림자의 지배의 추가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드락사르의 황혼검이 이제 케인의 스킬과 올바르게 상호작용합니다.

R - 그림자의 지배

계수: 추가 공격력의 110% 추가 공격력의 150% (다르킨 형상일 때는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가 적용되므로 이 계수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 케인이 R - 그림자의 지배로 눈에 띄지 않게 되어도 드락사르의 황혼검의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기본 지속 효과가 시간에 걸쳐 입히는 피해(죽음불꽃 손길 등) 또는 효과(드락사르의 황혼검 등)를 증가시키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림자 암살자 케인의 기본 지속 효과가 증가시킬 피해가 없는데도 피오라의 W - 응수, 판테온의 W - 방패 방어술, 쉔의 W - 의지의 결계로 발동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레드의 Q - 덫날리기가 케인의 R - 그림자의 지배를 일찍 종료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케인이 주려고 했던 피해가 모두 적의 보호막에 흡수되어도 그 적에게 R - 그림자의 지배를 사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이동 속도: 330 335


신지드

기본 체력: 610 580
체력 성장: 90 85
R - 광기의 물약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120/110/100초


누누

기본 체력: 575 535
체력 성장: 90 85
이동 속도: 350 345



아이템




적응형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피해 감소: 같은 스킬 또는 효과로 반복해서 받는 피해가 15% 20% 감소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원거리 공격에 적용될 경우 둔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초기 7.14 패치 피해량: 105~360 (레벨에 따라)
7.14 추가 패치 피해량: 55~360 (레벨에 따라)
7.15 패치 피해량: 근접 챔피언 65~320 (레벨에 따라), 원거리 챔피언 45~300 (레벨에 따라)
삭제원거리 둔화: 원거리 공격에 적용되는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가 더 이상 대상을 둔화시키지 않습니다.





체력이 감소합니다.


체력: +400 +350



공식홈페이지에서 패치노트 참고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5164#.WXgbstK7qUl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