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 7.14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 내용) 바로보기


챔피







기본 지속 효과가 깔끔하게 다듬어졌으며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W - 용기가 활성화되면 짧은 시간 동안 피해량 감소와 강인함이 적용됩니다. E - 심판의 회전 당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인내심

비전투 시 체력 재생: 5초 당 최대 체력의 2/4/10% (1/11/16레벨에서) 5초 당 최대 체력의 2/8% (1/11레벨에서)
비전투 적용시간: 9/6/4초 (1/11/16레벨에서) 9/4초 (1/11레벨에서)
신규데마시아의 대담함: 가렌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25/50% 미만일 경우 5초 당 최대 체력의 4/16%가 재생됩니다 (1/11레벨에서)

W - 용기
신규명확성: 이제 W - 용기로 감소시킨 피해량이 표시됩니다.
신규강철같은 용기: 이제 가렌에게 처음 0.75초 동안 60%의 피해량 감소와 강인함이 적용되며, 이후 남은 스킬 지속시간 동안은 이전까지와 같은 30%의 피해량 감소가 적용됩니다.

E - 심판
회전 당 공격력 계수: 총 공격력의 34/35/36/37/38% 총 공격력의 36/37/38/39/40%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이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발동하며, E - 달빛 낙하의 스킬 레벨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이 적용된 공격이 이제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Q - 초승달 검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은빛 가호의 마나 소모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

공격 속도: 지속적으로 공격 속도 20% 증가 다이애나가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3번의 공격의 공격 속도가 20% 증가하며, E - 달빛 낙하의 스킬 레벨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신규마나 회복: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이 적용된 공격을 하면 다이애나의 주문력의 15%만큼 마나가 회복됩니다.

Q - 초승달 검기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8/7.5/7/6.5/6초

W - 은빛 가호
마나 소모량: 60/70/80/90/100 40/55/70/85/100

E - 달빛 낙하
신규공격 속도: 기본 지속 효과 - 서늘한 달빛 검의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50/60/70/80/90%로 증가시킵니다.





W - 몸 말아 웅크리기로 자신에게 적용되는 둔화 효과가 감소합니다.


W - 몸 말아 웅크리기

자신에게 적용되는 둔화 효과: 60% 30%
버그 수정: W - 몸 말아 웅크리기가 이제 얼어붙은 건틀릿 아이템의 둔화 범위를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독성 급류가 다른 챔피언 근처를 지나갈 때 신지드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기본 체력과 체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Q - 맹독의 자취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하고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초강력 접착제가 이제 범위 안의 적을 늪에 빠뜨립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542.76 610
체력 성장 수치: 82 90

신규기본 지속 효과 - 독성 급류
스킬명: 방벽 강화 독성 급류
신규독성 급류: 신지드가 다른 챔피언과 225 이내의 거리를 지나갈 때 급류를 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각 챔피언 당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삭제방벽 강화: 신지드가 더 이상 최대 마나에 비례해 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Q - 맹독의 자취
기본 피해량: 44/68/92/116/140 40/60/80/100/120
주문력 계수: 60% 80%
업데이트자욱한 구름: 독구름 효과 범위를 더욱 뚜렷하게 나타내기 위해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신지드가 적의 시야에서 사라져도 Q - 맹독의 자취가 더 이상 시각적으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W - 초강력 접착제
범위 지속시간: 5초 3초
신규진짜 접착: 이제 W - 초강력 접착제의 범위 안에 있는 유닛을 늪에 빠뜨립니다.
둔화 효과: 35/45/55/65/75% 40% (모든 스킬 레벨에서)
삭제잔여 접착물: W - 초강력 접착제의 둔화 효과가 더 이상 효과 범위를 벗어난 후 1초 동안 남아있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 70/80/90/100/110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17/16/15/14/13초

E - 던져넘기기
마나 소모량: 100/110/120/130/140 80/95/110/125/140

R - 광기의 물약
마나 소모량: 150 100
추가 능력치: 35/50/80 35/60/85




아이번 (7월 12일 추가)

W - 수풀 가꾸기의 사거리가 감소합니다.


W - 수풀 가꾸기

사거리 1600 800



알리스타

R - 꺾을 수 없는 의지의 피해량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R - 꺾을 수 없는 의지

피해량 감소: 50/60/70% 55/65/75%
신규명확성: 이제 R - 꺾을 수 없는 의지로 감소시킨 피해량을 피해를 입을 때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알리스타와 알리스타를 공격한 챔피언에게만 표시됨).





게임 초반 안개 망령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게임 후반 안개 마녀의 체력이 증가합니다. 안개 망령의 반응성이 향상되며, 무덤의 일관성이 향상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영혼의 길잡이

신규안개 점프: 안개 망령이 이제 E - 애도의 안개가 발사되는 즉시 공격합니다.
안개 망령 기본 피해량: 10~95 (레벨에 따라) 2~100 (레벨에 따라)
안개 망령 공격력 계수: 총 공격력의 30% (그대로입니다)
애도의 안개 반응 범위: 1000 1400
무덤 생성 사거리: 1600 2000

R - 군도의 장송곡
재사용 대기시간: 160/150/140초 160/130/100초
기본 체력: 700/1500/3000 700/1500/4000





E - 날카로운 가시가 이제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에만 적용되지만 피해량은 크게 증가합니다. Q - 파열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W - 흉포한 울부짖음의 침묵 유지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업데이트E - 날카로운 가시

초가스의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이 가시를 발사해 적중한 모든 대상에 피해를 가하며 둔화 효과를 적용시킵니다.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신규마나 소모량: 30
기본 피해량: 20/35/50/65/80 (+주문력의 30%) (그대로입니다)
신규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4% (+포식 중첩 당 0.5%)
신규회복되는 둔화: 30/35/40/45/50%의 둔화가 적용되며 1.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신규발사 준비: 이제 기본 공격의 사거리가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신규신속한 가시: 이제 가시가 발사되면 초가스의 기본 공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버그 수정: 이제 사냥꾼의 부적 아이템의 체력 흡수 효과가 정확하게 적용됩니다.

Q - 파열
피해량: 80/135/190/245/305 80/135/190/245/300
마나 소모량: 90 60

W - 흉포한 울부짖음
침묵 지속시간: 1.5/1.625/1.75/1.875/2초 1.6/1.7/1.8/1.9/2초





레벨 당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성장 수치: 4% 2%





마나 재생이 낮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Q - 별빛 손길의 체력 회복량이 증가하고, 충전 체계가 업데이트됩니다. E - 황홀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하고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황홀한 강타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기절 시간이 모든 스킬 레벨에서 같아집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재생: 5초 당 5 5초 당 8.5
마나 재생 성장 수치: 1 0.8

Q - 별빛 손길
충전 당 체력 회복: 20/30/40/50/60 (+주문력의 20%) (+타릭의 추가 체력의 1.5%) 30 (+주문력의 20%)(+타릭의 최대 체력의 1%)
최대 충전 횟수: 3 (모든 스킬 레벨에서) 1/2/3/4/5
마나 소모량: 60/80/100/120/140 70/80/90/100/110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3초
재충전 속도: 15초 (그대로입니다)
업데이트담대함: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을 할 때마다 Q - 별빛 손길의 재충전 시간이 추가로 5초 감소합니다. Q - 별빛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즉시 충전 1회를 얻습니다.

E - 황홀한 강타
피해량: 60/105/150/195/240 100/145/190/235/28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17/16/15/14/13초
기절 시간: 1/1.125/1.25/1.375/1.5초 1.25초 (모든 스킬 레벨에서)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R - 대결투가 더 이상 대상에 접근했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

추가 이동 속도: 20/30/40/50% 15/20/25/30%

R - 대결투
삭제무도회장: R - 대결투가 더 이상 대상에 접근했을 때 기본 지속 효과 - 치명적인 검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7.13 추가 패치 밸런스 업데이트

누누

기본 체력 재생: 5초당 체력 +7 5초당 체력 +5
방어력: 26.38 23

자크

Q - 탄성 주먹의 다음 기본 공격 사거리: 300 200



아이템


이제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이제 자신을 공격한 적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적용합니다.


조합식: 천 갑옷 + 쇠사슬 조끼 + 1250 골드 덤불 조끼 + 루비 수정 + 파수꾼의 갑옷 + 400 골드
총 가격: 2350 2900 골드
방어력: +100 +75
신규체력: +250
업데이트고유 지속 효과 - 가시: 기본 공격에 맞을 경우, 25 + 자신의 추가 방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적에게 되돌려 주고, 1초 동안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남깁니다.
신규고유 지속 효과 - 차가운 강철: 기본 공격에 맞으면, 공격한 챔피언의 공격 속도가 1초 동안 15% 감소합니다.




신규 덤불 조끼


조합식: 천 갑옷 + 천 갑옷 + 300 골드
방어력: +35
업데이트고유 지속 효과 - 가시: 기본 공격에 맞을 경우, 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적에게 되돌려 주고, 1초 동안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남깁니다.


업데이트고대 주화 계열

이제 퀘스트 보상으로 스킬 포인트 획득 대신 자신에게 접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퀘스트 보상: 고유 지속 효과 - 호의가 고유 지속 효과 - 황제의 호의로 업그레이드되며,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숙련의 영약을 얻습니다. 자신에게 접근하는 근처 아군의 이동 속도가 8% 증가합니다.





조합식을 변경해 이제 체력 강화 효과가 늘어납니다.


조합식: 루비 수정 + 루비 수정 + 파수꾼의 갑옷 + 1100 골드 거인의 허리띠 + 파수꾼의 갑옷 + 900 골드 (총 가격은 2900 골드 그대로입니다)
체력: +350 +400



물리 관통력 아이템



고유 지속 효과가 유닛을 처치한 후 다음 스킬에 추가 피해량을 부여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인간사냥꾼: 적을 처치한 후 다음 공격 스킬이 적중하는 모든 적에게 추가로 40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삭제비전투 시 이동 속도: 더 이상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밀렵꾼의 단검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인간사냥꾼: 적을 처치한 후 다음 공격 스킬이 적중하는 모든 적에게 추가로 물리 피해 40을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삭제비전투 시 이동 속도: 더 이상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B.F. 대검 대신 콜필드의 전투 망치에서 업그레이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가격이 감소합니다. 물리 관통력이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효과가 물리 관통력 대신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조합식: 톱날 단검 + B.F. 대검 + 850 골드 톱날 단검 + 콜필드의 전투 망치 + 700 골드
총 가격: 3250 골드 2900 골드
물리 관통력: +15 +18
공격력: +65 +55
삭제비전투 시 이동 속도: 더 이상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감소시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피해량: 75 (+물리 관통력의 200%)의 고정 피해 90 + 레벨 당 15 (레벨에 따라 105~360)의 물리 피해
신규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둔화 효과: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가 이제 대상을 0.25초 동안 99% 둔화시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밤의 추적자 지속시간: 적의 눈에 띈 후 4초 이내 5초





이동 속도가 더욱 증가합니다. 물리 관통력이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총 가격: 2900 골드 (그대로입니다)
비전투 시 이동 속도: +20 +40
물리 관통력: +15 +18
공격력: +60 +55





마법 저항력 대신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물리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조합식: 톱날 단검 + 곡괭이 + 마법무효화의 망토 + 675 골드 톱날 단검 + 곡괭이 + 루비 수정 + 725 골드
총 가격: 3100 골드 (그대로입니다)
삭제비전투 시 이동 속도: 더 이상 비전투 시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지 않습니다.
물리 관통력: +15 +18
공격력: +55 (그대로입니다)
신규체력: 이제 체력을 250 증가시킵니다.
삭제마법 저항력: 더 이상 마법 저항력을 35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7.14 자세한 패치내용 바로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969#.WWWcntK7qUl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