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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7.8 패치노트 바로보기 (챔피언 패치내용)



챔피언








레벨 당 마나 재생이 감소합니다. E(역조)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능력치

마나 재생력 성장: 0.7 0.5

E - 역조
마나 소모: 40/50/60/70/80 50/60/70/80/90





Q(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W(룬 감옥)이나 E(주문 전이)를 사용하면 적중하지 않아도 초기화됩니다.


Q - 과부하

예측: W(룬 감옥) 또는 E(주문 전이)가 대상을 적중시킬 때가 아니라 사용할 때 Q(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Q(얼음 파편)의 계수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냉기의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 18초(모든 스킬 레벨에서) 18/15/12/9초(1/6/11/16레벨에서)
버그 수정: W(서릿발)로 유닛을 처치했을 때 냉기의 화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얼음 파편
주문력 계수: 주문력의 65% 주문력의 70%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공허충의 체력이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방어력: 20 18

W - 공허의 무리
공허충 체력: 3 2
공허충을 처치했을 때 골드 보상: 10 5





Q(황혼 강습)가 미니언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감소하고 챔피언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R(단결된 의지)의 보호막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Q - 황혼 강습

강화된 공격 추가 피해량: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 30/50/70/90/110 (스킬 레벨 1~5에서) 모든 적에게 15/20/25/30/35/40 (1/4/7/10/13/16레벨에서)
신규괴물 같은 투지: 몬스터에게 2배의 피해를 가합니다(최대치는 있습니다).

E - 그림자 돌진
기력 소모: 180 150
판정 범위 (돌진 길이가 아닙니다): 100 120

R - 단결된 의지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 200/180/160
보호막 흡수량: 250/550/850 175/350/525, 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280/560/840까지 증가 (체력 40%에서 보호막 흡수량 최대)





고유 지속 효과가 이제 진짜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의 수치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저주의 손길

추가 고정 피해량: 마법 저항력으로 감소된 가해진 마법 피해량의 15% 마법 저항력으로 감소되기 가해진 마법 피해량의 10%

W - 절망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량: 1초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1/1.5/2/2.5/3% 1초당 대상의 최대 체력의 1/1.25/1.5/1.75/2%





수풀 가꾸기를 한 번만 사용해서는 더 이상 에픽 몬스터를 시야에서 사라지게 할 수 없습니다.


W - 수풀 가꾸기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에픽 몬스터에 직접 수풀을 만들어도 에픽 몬스터가 더 이상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당 지역에 수풀로 벽을 만들어 적에게 보이지 않게 할 수는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로 인한 광폭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몬스터와 전투 시 초기화됩니다. W(피의 갈증)의 체력 회복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피의 샘

신규괴물 같은 투지: 몬스터와 전투 시 광폭 효과가 초기화됩니다.
공격 속도: 20/30/40/50% 30/40/50/60%

W - 피의 갈증
체력 회복: 아트록스가 잃은 체력의 5% 아트록스가 잃은 체력의 6.5%





Q(호랑이 태세)와 W(거북이 태세)가 이제 3번째 공격마다 추가 효과를 가합니다.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조정됩니다.


일반

스킬 마나 소모량: 47/44/41/38/35 50 ~ 33 (1~18 레벨에서)

Q - 호랑이 태세
삭제추가 공격력: 호랑이 태세일 때 기본 공격을 해도 더 이상 우디르의 총 공격력의 15%를 추가 피해로 가하지 않습니다.
신규연속 공격: 우디르가 호랑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에 호랑이의 일격이 적용됩니다. 호랑이의 일격은 지속 시간에 걸쳐 피해를 가합니다.
호랑이의 일격 피해량: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2초에 걸쳐 30/60/90/120/150
신규숨통을 노려라: 동일한 대상에 호랑이의 일격을 적중시키면 이전에 적용된 효과의 나머지 모든 피해가 즉시 가해지고 새로운 효과가 적용됩니다.

W - 거북이 태세
삭제생명력 흡수: 우디르가 더 이상 거북이 태세일 때 생명력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신규느리지만 꾸준하게: 우디르가 거북이 태세에 돌입한 후 첫 번째 공격과 매 세 번째 기본 공격 시 최대 체력의 2.5%가 회복됩니다. 회복되는 체력은 우디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5%까지 증가합니다.





Q(황폐화) 사용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Q - 황폐화

예정된 황폐화: Q(황폐화) 사용을 예약해 둘 수 있습니다. 황폐화가 폭발할 때 다시 황폐화를 사용하면 이제 황폐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취소하면 사용되지 않습니다.




7.8 패치노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096#.WPsvpNK7q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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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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