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7.7 패치노트 (챔피언 패치내용) 바로보기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전장의 돌풍)의 계수가 증가하고, 소용돌이 범위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석상의 강타
진정한 용기가 더 이상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E - 빨리 뽑기
누누가 기본 지속 효과로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은 원래 스킬 레벨보다 1레벨 더 강화됩니다. 기본 체력과 기본 체력 재생은 감소합니다.
기본 능력치
R(최후의 섬광)로 챔피언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일부를 돌려받습니다.
R - 최후의 섬광
Q(포악함)의 기본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Q - 포악함
바드의 모든 고대의 종 획득 단계에서 정령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피해량만 증가하는 단계가 삭제되었으며, 그 외 고대의 종 획득 단계가 변경되었습니다. 바드가 이제 정령을 최대 9마리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방랑자의 부름
고대의 종 획득 단계 고대의 종 5개: 둔화 25% (변화 없음)고대의 종 10개: 피해량 +25 ⇒ 정령 +1 (최대 2마리)고대의 종 15개: 정령 +1 (최대 2마리) ⇒ 정령이 대상 뒤쪽 원뿔 범위에 피해를 가합니다.고대의 종 20개: 피해량 +25 ⇒ 7초 후 정령 부활고대의 종 25개: 정령이 대상 뒤쪽 원뿔 범위에 피해를 가합니다. ⇒ 둔화 +10% (총 35%)고대의 종 30개: 피해량 +30 ⇒ 정령 +1 (최대 3마리)고대의 종 35개: 7초 후 정령 부활 ⇒ 공격하는 원뿔 범위 증가고대의 종 40개: 피해량 +30 ⇒ 6초 후 정령 부활고대의 종 45개: 둔화 +20% (총 45%) ⇒ 둔화 +10% (총 45%)고대의 종 50개: 피해량 +35 ⇒ 정령 +1 (최대 4마리)고대의 종 55개: 정령 +1 (최대 3마리) ⇒ 5초 후 정령 부활고대의 종 60개: 피해량 +35 ⇒ 둔화 +10% (총 55%)고대의 종 65개: 공격하는 원뿔 범위 증가 ⇒ 정령 +1 (최대 5마리)고대의 종 70개: 피해량 +35 ⇒ 4초 후 정령 부활고대의 종 75개: 6초 후 정령 부활 ⇒ 둔화 +10% (총 65%)고대의 종 80개: 피해량 +35 ⇒ 정령 +1 (최대 6마리)고대의 종 85개: 둔화 +15% (총 60%) ⇒ 둔화 +10% (총 75%)고대의 종 90개: 피해량 +30 ⇒ 정령 +1 (최대 7마리)고대의 종 95개: 정령 +1 (최대 4마리) ⇒ 정령 +1 (최대 8마리)고대의 종 100개: 피해량 +30 ⇒ 정령 +1 (최대 9마리)고대의 종 105개: 5초 후 정령 부활 ⇒ 피해량 +15고대의 종 110개: 피해량 +30 ⇒ 피해량 +15고대의 종 115개: 둔화 +10% (총 70%) ⇒ 피해량 +15고대의 종 120개: 피해량 +25 ⇒ 피해량 +15고대의 종 125개: 4초 후 정령 부활 ⇒ 피해량 +15고대의 종 130개: 피해량 +25 ⇒ 피해량 +15고대의 종 135개: 둔화 +5% (총 75%) ⇒ 피해량 +15고대의 종 140개: 피해량 +20 ⇒ 피해량 +15고대의 종 145개: 둔화 +5% (총 80%) ⇒ 피해량 +15고대의 종 150개 이상: 피해량 +20 ⇒ 피해량 +15
R(천둥 발톱)이 적 사이를 튕겨 다니는 횟수가 2배로 증가합니다.
R - 천둥 발톱
기본 지속 효과의 공격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Q(속임수)의 기본 피해량이 삭제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Q(속임수)의 주문력 계수가 기본 지속 효과로 옮겨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암습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풀려난 힘
기본 지속 효과가 적의 마법 저항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마법 피해를 받은 적에게 추가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W(절망)의 피해량이 증가하고 피해 속도가 빨라집니다.
업데이트기본 지속 효과 - 저주의 손길
기본 지속 효과가 주변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E(짓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강화된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승리의 포효
W(황금빛 방패)의 스킬 레벨이 낮을 때 기본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하며, 스킬 레벨이 5일 때 약간 감소합니다. W(황금빛 방패)가 적중한 챔피언 1명 당 주어지는 추가 보호막이 이제는 자르반 4세의 최대 체력에 비례해 생성됩니다.
W - 황금빛 방패
E(와작와작 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E - 와작와작 뻥!
W(전술적 휩쓸기)가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적중하면 더 이상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R(마법공학 최후통첩)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W - 전술적 휩쓸기
더 이상 W(황천의 검)의 공격 대상이 공격 범위를 벗어나도 W(황천의 검)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E(힘의 파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균열 이동)의 주문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황천의 검
자세한(전체) 내용 보러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4046#.WORdStK7q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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