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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7.6 패치노트 3월22일 챔피언 패치 바로보기 



챔피언








미니 나르와 메가 나르의 체력 재생량이 같아집니다.


기본 능력치

기본 체력 재생(미니 나르): 5초마다 2.5 4.5
성장 체력 재생(미니 나르): 5초마다 0.5 1.75
기본 체력 재생(메가 나르): 5초마다 6.5 4.5
성장 체력 재생(메가 나르): 5초마다 3 1.75

E - 우지끈(메가 나르)
버그 수정: 이제 메가 나르가 E - 우지끈을 시전할 동안 미리 다른 스킬을 예약해둘 수 있습니다.





Q(한 발에 두 놈)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한 발에 두 놈)과 E(총알은 비를 타고)의 사용이 부드러워집니다.

Q - 한 발에 두 놈
피해량: 20/35/50/65/80 20/40/60/80/100
공격력 계수: 총 공격력의 85% 100%
누가 멀리 쏘나 해 볼까: 사거리가 이제 미스 포츈의 기본 공격 사거리에 비례하여 적용됩니다. (고속 연사포 등 적용됨)
신속한 발사: 미스 포츈이 더 이상 Q(한 발에 두 놈) 사용 후 잠시 멈추지 않습니다.

E - 총알은 비를 타고
신속한 발사: 미스 포츈이 더 이상 E(총알은 비를 타고) 사용 후 잠시 멈추지 않습니다.





Q(꿰뚫는 화살)이 역병을 폭발시켰을 때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Q - 꿰뚫는 화살

역병을 폭발시켰을 때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 4초(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에 영향 받음) 4초





아트록스가 부활해도 중첩해둔 피의 대가/피의 갈증 효과가 사라지지 않으며, 부활 시 피의 샘이 가득 찹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피의 샘

드레이븐과는 다르다: 아트록스가 피의 샘을 가득 채웠을 때 표시되는 이로운 효과의 이름이 "광기의 피"에서 "광폭"으로 변경됩니다.
이게 끝일 줄 알았나: 아트록스가 기본 지속 효과로 부활하면 피의 샘이 가득 찹니다.
사라지지 않는 피: 이제는 아트록스가 부활해도 피의 대가/피의 갈증으로 매 세 번째 공격마다 얻는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감출 수 없는 핏자국: 아트록스의 기본 지속 효과 툴팁이 더 알기 쉽게 변경됩니다.

기본 체력: 537.8 580
Q - 어둠 강림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13/12.5/12/11.5/11초
W - 피의 대가 기본 피해량: 30/60/90/120/150 45/80/115/150/185





구체가 따라다니는 대상이 사망해도 더 이상 오리아나에게 돌아오지 않습니다.


E - 명령: 보호

이동 정지: 구체가 따라다니는 아군이 사망하면 오리아나에게 돌아가지 않고 그 자리에 남습니다.





R(포식)의 중첩 당 체력 추가가 증가하고, 미니언/작은 몬스터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중첩 횟수가 증가합니다.


R - 포식

중첩 당 추가 체력: 80/110/140 80/120/160
미니언/작은 몬스터로 쌓을 수 있는 최대 중첩: 5 6





매사냥의 취약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면 상승하는 공격 속도가 늘어납니다. 공중 강습의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후방 지원)을 배우고 나면 이후 퀸이 발러에 탑승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W - 예리한 감각

취약해진 대상에 대한 추가 공격 속도: 20/25/30/35/40% 20/35/50/65/80%

R - 후방 지원
공중 강습 피해량: 총 피해량의 100% 40%
신규매와 함께: R(후방 지원)을 배우고 나면 이후 퀸이 사망했을 때 발러에 탑승한 상태로 부활합니다.





Q(공포)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W(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상을 빨리 처치할수록 감소합니다.


Q - 공포

사거리: 525 575

W - 흡수
신규빨대 재활용: W(흡수)의 시전이 끝나기 전에 대상을 처치하면 남은 지속시간 만큼 흡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전체 패치내용 (공식 홈페이지) 보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3990#.WNJxydK7q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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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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