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느곳에나 팔고있지만

GS25에서 1+1 행사를 해서 두개를 사온 장인라면입니다.

얼큰한맛입니다.

 

가격은 하나에 2,800원이에요. 너무 비싸죠? ㅎㅎ

칼로리는 360kcal 입니다.

 

장인라면 얼큰한맛 원재료들이 써져있어요.,

 

물을 넣고 기다렸습니다.

전자레인지 용도로 조리할 수 있지만

저는 라면의 꼬들꼬들한 맛을 원해서 기다리기만 했어요.

1분 30초 정도 돌려서 먹을 수 있씁니다.

 

맛은 꽤나 좋았어요.

칼칼한 맛이지만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었습니다.

숙취해소 하기 좋은 라면이라고 생각하고

할인 행사를 하지 않으면 구입을 원하지는 않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