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 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입니다.

1+1으로 판매햇기에 하나를 담백한 맛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2,800원입니다.

 

칼로리는 355kcal입니다.

나트륨은 74%나 들어있어요.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네요.

 

장인라면은 전자레인지에도 조리할 수 있어요.

1분30초정도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수있군요.

특히 계란을 넣고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계란을 넣고 조리했어요.

 

내용물은 건더기와 라면이 이미 통 안에 있었고

 

액상 스프가 있더군요

 

뜨거운 물을 넣고 계란도 넣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꺼냈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칼칼한 맛이랄까

엄청 맛있더군요

얼큰한맛보다 이게 더욱 더 맛있었어요.

칼칼하고 담백하고 구수한맛이 나서 먹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을 보면 다시 사 먹고 싶지는 않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