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선식품에서 제조한

 

웰빙꿀레몬차입니다.

 

동네 마트에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8,900원이었어요.

 

무게는 2kg입니다.

 

 


레몬차의 레몬 원산지는 100% 미국이고

 

레몬 5: 설탕5 비율로 섞여있네요

 

꿀도 있어요.

 

 

 


뚜껑을 개봉하려니

 

뚜껑을 엄청 힘들게 열었습니다.

 

힘을 엄청 세게 줘야 돼요. ㅎㅎㅎ

 

 


사실 저는 유자차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레몬이 더 시다는 생각에 (더 신 것을 먹고 싶어서..)

 

레몬차를 구매했어요.

 

내용물은 유자차랑 비슷해보입니다.

 

 


하지만 맛은 달라요.

 

이 레몬차는 단 맛과 신 맛이 같이 있었어요.

 

꿀이 들어있어서

 

처음엔 달았지만

 

세 숫가락을 넣어야 신맛이 강해지더라고요.

 

맛은 있었지만 다음에 유자차를 구매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