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동물원에서 사진 찍은게 너무 많아서

두번째 글로 나눠 올립니다.

독수리도 있었습니다.

 

악어를 보는 사람들 어린이와 어른들이 많았어요,

뭐가 새로운게 있나 했는데

한참동안 움직이지 않더군요.

 

뱀이 있었는데

뱀이 탈피하고 있었어요.

 

다른 곳에 가니까 기니피그도 있었어요.

소형 동물들도 같은 곳에 모여있더군요.

 

 

기니피그 옆에 사막여우도 있었어요.

한마리가 밖에 보였는데

계속 자고 있엇어요.

 

항아리 안에도 한마리가 보였어요.

모두 다 자고 있어요.

 

육지거북 몇마리 보였습니다.

 

 

앵무새도 보였습니다.

 

이 모란앵무들은

나를 계속 보고 있더군요.

 

이 앵무새도 자꾸 저를 계속 보고 있어요.

 

제가 움직여도 시선을 저한테 고장시킨 느낌이에요.

 

이 앵무새도 저를 계속 보고 있더군요.

 

거의 2시간 정도 동물원에 있었습니다.

볼만한 동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동물원 내에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왠만한 동물들이 사육장 안에 있어서

밖에 있는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없었습니다.

봄 시즌에 다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