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 삼산동 맛집/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가격 및 후기

인천 맛집/삼산동 맛집/엉터리생고기 삼산동




< 가격은 사진에 있습니다. >


고기집 무한리필입니다. 고기와 된장국이 무한리필이네요.


가격도 엄청 싸고 맛도 좋다길래 가봤습니다.





오자마자 자리 세팅해주는 직원들..


군용반합에 참기름을 부어주는데 이건 콩나물이나 김치 등 반찬들 볶아 먹는거더군요.





5분뒤에 고기가 도착했습니다.


양은 적어보여도 계속 먹을 수 있으니 일단은 이것만.. ㅎㅎ





대패삼겹살도 있네요. 목살도 있구요.








저는 콩나물과 김치를 볶았습니다.




간단한 후기는 1인당 1만원이라는 적당한 가격에 무한리필이라서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된장국도 무한리필이기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네요. 그리고 더 좋은건 공기밥 1천원을 추가하면 이것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네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