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오름푸드 즉석 삼계탕 시식 솔직후기



요즘 삼계탕이 많이 끌려서 너무 먹고 싶어 즉석삼계탕이라도 먹어야겠다 싶어 쿠팡에서 5500원짜리 1kg 차오름 즉석 삼계탕 구입했죠.


위 사진은 직접 사진 찍은 것모습이고 생각보다 크기가 컸죠.




삼계탕 칼로리가 평균 600kcal 라고 들었는데 이건 350kcal이네요. 아니 500g에 350이니 1kg 먹으니깐 700kcal이네요.






포장이 뜯고 찍었습니다.


보기에는 영.... 국물 다 어디갔지??





냄비에 붇고 1분정도 끓인 후의 사진입니다.


동동 떠다니는 마늘들은 제가 따로 넣은겁니다.





10분 정도 끓이니깐 많지않았던 국물들이 어디선가 많이 나오네요.









맛 후기는 고기가 매우 부드럽네요. 먹다가 뼈도 녹아버릴정도라...

그리고 양(고기)이 별로 없어요. 동생과 같이 먹었는데 양이 너무 없네요. 그리고 닭 안에 밥이 들어있어야하는데 배송하다 으깨지고 터져서 그런지 다 튀어나왔네요. 마늘 하나와 인삼, 대추가 있었어요.


 그리고 15분에서 20분정도 끓이라고 나오는데 10분정도 끓여도 될거같아요. 뼈가 그냥 녹아버려요..


국물 맛도 깔끔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별점 ★★★☆☆ 입니다. 재구매의향은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