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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12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특성 패치내용) 바로보기
롤 6.12버전 6월 15일 적용
챔피언
제드
살아있는 그림자(W)와 죽음의 표식(R) 스킬에 그래픽 표시가 추가됩니다.
일반
보이는 검: W - 살아있는 그림자 및 R - 죽음의 표식으로 생성된 그림자 주위에 원형의 팀 표시 그래픽이 추가됩니다.
코르키
발키리(W)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개틀링 건(E) 피해량이 증가하며, 방어 능력치 감소가 더 빠르게 적용됩니다.
W - 발키리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 20/19/18/17/16초
E - 개틀링 건
피해량: 80/128/176/224/312 ⇒ 80/140/200/260/320
초당 적용 횟수: 2 ⇒ 4 (이제 4초간 16회 적용됩니다)
최대 감소량: 8회 적용되면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8/12/16/20 감소. (변경 없습니다.) 효과가 최대로 적용된 대상에 스킬이 다시 적중할 경우 감소 효과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피즈
피즈의 충돌 판정 영역이 더 커집니다. 심해석 삼지창(W)의 기본 피해량이 줄어들며, 장난치기/재간둥이(E)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일반
충돌 반경: 30 ⇒ 55 (티모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W - 심해석 삼지창
지속 피해량: 3초 동안 대상의 잃은 체력 4/5/6/7/8% ⇒ 3초 동안 대상의 잃은 체력 4/4.5/5/5.5/6%
E - 장난치기 / 재간둥이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 18/16/14/12/10초
아이템
영겁의 지팡이
가격이 올라갑니다. 마나 소모 시의 체력 회복량이 줄어듭니다.
조합 비용: 650 골드 ⇒ 750 골드
총 가격: 2600 골드 ⇒ 2700 골드
마나 소모 대비 체력 회복 비율: 0.25 ⇒ 0.2
특성
착취의 손아귀
피해량이 증가하고 회복력이 감소합니다.
적중 시 피해량: 본인 최대 체력의 2.5% ⇒ 본인 최대 체력의 3%
적중 시 회복량: 본인 최대 체력의 2.5% ⇒ 본인 최대 체력의 1.5%
양날의 검
근접과 원거리 관계 없이 모두에게 동일한 효과가 제공됩니다.
삭제차등 적용: 이제 근접 챔피언과 원거리 챔피언에게 효율이 다르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챔피언에게 주는 피해 3% 증가/입는 피해 1.5% 증가로 적용됩니다.)
타고난 재능
추가 주문력 및 공격력이 게임 초반에 증가하는 대신, 레벨에 따른 증가폭이 감소합니다.
신규1레벨 공격력: 포인트당 +0.4 (5포인트에 +2)
신규1레벨 주문력: 포인트당 +0.6 (5포인트에 +3)
레벨당 공격력: 포인트당 +0.11 ⇒ 포인트당 +0.09 (5포인트에 +0.45)
레벨당 주문력: 포인트당 +0.16 ⇒ 포인트당 +0.13 (5포인트에 +0.65)
18레벨 최대 능력치: 공격력 +10, 주문력 +15 (변경 없음)
칼바람 나락
칼바람 나락에 관한 패치 내용은 [원본에서 보기]를 눌러주세요.
6.12 패치노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2818#.V2DBwruLS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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