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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6.11 패치노트 (챔피언/아이템 패치내용) 바로보기

챔피언

니달

수풀 배회(기본 지속 효과)가 챔피언 대상으로 활성화되는 범위가 줄어듭니다. 급습(W)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수풀 배회

이동 속도 증가 범위: 추가 이동 속도가 5500 유닛 거리 1400 유닛 거리 안에 보이는 적 챔피언을 향해 다가갈 때 증가합니다.

W - 급습

사냥 당하는 대상에 시전 또는 유닛 처치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70% 40/50/60/70%




라이즈

과부하(Q) 스킬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필사적인 힘(R)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Q - 과부하

피해량: 60/95/130/165/200 60/90/120/150/180

R - 필사적인 힘

재사용 대기시간: 50/40/30초 전 레벨 공통 50초




루시안

꿰뚫는 빛(Q)과 타는 불길(W) 사거리가 줄어듭니다. 꿰뚫는 빛(Q) 계수도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빛의 사수

버그 수정: 두 번째 공격에 루난의 허리케인이나 구인수의 격노검 효과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공격은 기본 공격이 아닙니다.)

Q - 꿰뚫는 빛

광선 사거리: 1100 900
추가 공격력 계수 0.6/0.75/0.9/1.05/1.2 0.6/0.7/0.8/0.9/1.0
꿰뚫는 직관성: 광선 판정을 더 잘 보여주도록 스킬 그래픽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W - 타는 불길

사거리: 1000 900




마오카이

체력 재생량이 감소합니다. 비전 강타(Q)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저레벨 구간에서 늘어납니다.

일반

기본 체력 재생: 8.678 7
성장 체력 재생: 0.85 0.75

Q - 비전 강타

재사용 대기시간: 전 레벨 공통 6초 8/7.5/7/6.6/6초



벨코즈

플라즈마 분열(Q) 스킬의 둔화 지속 시간이 늘어납니다. 생물 분해 광선(R)에 유기물 분해 중첩이 다시 적용됩니다.

Q - 플라즈마 분열

둔화 지속 시간: 1/1.25/1.5/1.75/2초 1/1.4/1.8/2.2/2.6초

R - 생물 분해 광선

기본 피해량: 500 / 725 / 950 450 / 625 / 800
신규?분해했다: 광선을 맞고 있는 적은 0.7초마다 유기물 분해 중첩이 1회씩 쌓입니다. (최대 중첩 수 3회)
아시겠지만: 생물 분해 광선을 맞는 도중 연구 완료된 적에겐 남은 지속 시간 동안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스웨인

노쇠화(Q)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굶주린 새떼(R) 회복량이 줄어듭니다.

Q - 노쇠화

초당 피해량: 30/50/70/90/110 30/47.5/65/82.5/100

R - 굶주린 새떼

챔피언 대상 기본 회복량: 30/45/60 20/30/40
어이쿠: 최근 패치에서 굶주린 새떼 회복량 주문력 계수가 0.1이라고 잘못 기재되었습니다. 실제 계수는 0.12입니다!



아지르

이제 일어나라!(W) 스킬을 포탑에 시전할 수 없습니다. 황제의 진영(R) 지속 시간이 줄어들며, 아군의 이동 속도를 높여주지 않습니다.

W - 일어나라!

삭제모래성: 이제 포탑에 직접 시전하여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R - 황제의 진영

지속 시간: 5/6/7초 전 레벨 공통 3초
삭제누가 밀어줬다고요?: 이제 벽을 통과하는 아군에게 추가 이동 속도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애니비아

얼음 폭풍(R) 초당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R - 얼음 폭풍

초당 마나 소모: 30/45/60 40/50/60



에코

기본 지속 효과를 동일한 대상에게 다시 적용할 수 있는 시간 간격이 길어집니다. 시간의 톱니바퀴(Q) 및 시공간 붕괴(R)의 기본 피해량이 줄어들지만, 계수는 증가합니다. 평행 시간 교차(W) 기절 지속 시간이 줄어듭니다.

기본 지속 효과 - Z 드라이브 공진

동일 대상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 3초 5초

Q - 시간의 톱니바퀴

날아가는 투사체 주문력 계수: 0.1 0.2
돌아오는 투사체 기본 피해량: 60/85/110/135/160 40/65/90/115/140

W - 평행 시간 교차

기절 효과 지속 시간: 2.25초 1.75초

R - 시공간 붕괴

피해량: 200/350/500 150/300/450
주문력 계수: 1.3 1.5



일라오이

촉수 강타(Q) 스킬이 촉수에 계수를 붙이는 대신 촉수의 총 피해량을 증폭시켜 줍니다. 혹독한 가르침(W)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영혼의 시험(E) 둔화 지속 시간이 줄어드는 대신 둔화율이 시간에 따라 떨어지지 않습니다.

일반

신규가서 혼쭐을 내 주자고: 일라오이 툴팁이 업데이트됐습니다.

Q - 촉수 강타

삭제찰싹찰싹: 이제 촉수 피해량을 (0/0.1/0.2/0.3/0.4 추가 공격력)만큼 올려주지 않습니다.
신규철썩철썩: 이제 모든 촉수 피해량을 10/15/20/25/30%만큼 올려줍니다.

W - 혹독한 가르침

피해량: 15/35/55/75/95 + 1.1 총 공격력 1.0 총 공격력 +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공격력 100당 +2%)]

E - 영혼의 시험

둔화 지속 시간: 2초 1.5초
신규가르치며 배웠다: 둔화율이 시간이 지나면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잭스

가차없는 맹공(기본 지속 효과) 중첩이 한 번에 하나씩 사라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가차없는 맹공

신규더 가차없다: 이제 중첩이 한 번에 다 사라지지 않고 하나씩 사라집니다.



제드

예리한 표창(Q) 피해량 및 계수가 줄어들지만, 표창을 다수 적중시켰을 때 피해량이 기존보다 덜 감소합니다.

Q - 예리한 표창

피해량: 75/115/155/195/235 70/105/140/175/210
추가 공격력 계수: 1.0 0.9
표창을 추가로 맞았을 때 입는 피해: 50% 75%



코르키

미사일 폭격(R)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미사일 폭격

계수: 0.2/0.5/0.8 총 공격력 0.2/0.6/1.0 총 공격력



킨드레드

킨드레드의 표식(기본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화살 세례(Q) 피해량이 줄어들지만, 이제 표식을 쌓을수록 증가합니다. 차오르는 공포(E) 둔화율과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챔피언 표식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75초
신규정글 몬스터 등급표: 이제 늑대는 킨드레드의 현재 중첩 수에 따라 표식을 남길 몬스터를 선택합니다.
표식 0~2: 협곡 바위 게 또는 칼날부리
표식 3~4: 돌거북 또는 칼날부리, 심술두꺼비, 어스름늑대
표식 5~7: 푸른 파수꾼 또는 붉은 덩굴정령, 협곡의 전령, 원소 드래곤
표식 7개 이상: 내셔 남작 또는 장로 드래곤

Q - 화살 세례

피해량: 60/90/120/150/180 55/75/95/115/135
신규사냥으로 강해지는 화살: 기본 지속 효과 중첩 하나당 화살 세례 피해량이 5씩 들어납니다. (최대 피해량 제한 없음)

E - 차오르는 공포

둔화 효과: 전 레벨 공통 70% 전 레벨 공통 50%
피해량: 60/90/120/150/180 40/75/110/145/180



탈리야

체력이 증가합니다. 파편 난사(Q) 스킬이 미니언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Q - 파편 난사

마나 소모량: 60/65/70/75/80 50/55/60/65/70
다져진 땅 지속 시간: 180초 140초

일반

기본 체력: 500 520

Q - 파편 난사

신규무자비한 난사: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아리

일반

살랑살랑?: 클래식 포함 모든 스킨에서 아리의 꼬리가 더 실감나게 움직입니다!



아우렐리온 솔

은하 해일이 바람 장막이나 불굴 스킬에 막혔을 때, 투사체가 흩어집니다.


Q - 은하 해일

내부 붕괴: 야스오의 W - 바람 장막이나 브라움의 E - 불굴 스킬에 막히면, 은하 해일의 중심 핵이 기존처럼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대신 흩어지는 시각 효과가 추가됩니다.
버그 수정: 브라움이 E - 불굴로 은하 해일을 막았을 때 기절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신속의 장화

이동 속도가 줄어듭니다.

이동 속도: 60 55



광전사의 군화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30% 35%



닌자의 신발

기본 지속 효과의 피해량 감소율이 상향됩니다.

기본 공격 피해량 감소: 10% 12%



삼위일체

열정의 검 대신 쐐기검을 재료 아이템으로 합니다. 치명타 확률이 삭제되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가격이 내려가며, 조합 비용은 333 골드입니다.


재료 아이템: 광휘의 검 + 탐식의 망치 + 열정의 검 + 200 골드 광휘의 검 + 탐식의 망치 + 쐐기검 + 333 골드
총 가격: 3800 골드 3733 골드
공격 속도: 15% 4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20%
삭제치명타 확률: 20% 0%



쐐기검

가격과 공격 속도가 줄어듭니다.

가격: 1200 골드 1100 골드
공격 속도: 50% 35%

내셔의 이빨

조합 비용: 900 골드 1000 골드
가격: 3000 (변경 없습니다)

광신도의 검

조합 비용: 200 골드 300 골드
가격: 2700 골드 (변경 없습니다.)



마법사의 최후

가격이 내려갑니다.


재료 아이템: 곡궁 + 마법무효화의 망토 + 단검 + 1050 골드 곡궁 + 음전자 망토 + 단검 + 480 골드
총 가격: 2800골드 2500골드 




자세한 6.11 패치노트 보러가기 -> http://www.leagueoflegends.co.kr/?m=news&cate=update&mod=view&schwrd=&p=1&idx=252774#.V1qM7GTou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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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제3인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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