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떼 핫초코를 먹었어요.

저번에 화이트초코를 먹었는데

저한테는 오리지날이 더더욱 맛있더군요.

 

한 스틱당 칼로리는 134kcal입니다.

 

맛이 좋았어요.

정말 초코를 먹는다는 느낌이랄까..?

150ml 정도를 넣으면 된다는데 

저는 한 300ml를 넣어 먹는 것 같아요.

적당량을 넣으면 너무 달아요.

그리고 저는 우유로 타먹습니다.

물에다 타먹으면 맹맹해서 맛이 없더라고요.

제가 타먹는 방법은

우유 300ml 정도를 컵에 따르고 1분30초 전자레인지에 넣고,

핫초코 가루를 넣는 다음 잘 저어서

다시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돌립니다.

다시 숫가락으로 잘 저으면 따뜻한 핫초코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