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래프트 감자스프를 간단하게 리뷰하려고 합니다.

하나에 가격은 3,500원 정도 했어요.

 

열량은 174kcal 이고

나트륨은 27%나 들어있더군요.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데워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끓는 물에 데워 먹었어요.

 

3,4분 정도만 데워 먹었습니다.

 

스프가 데워지는 동안

추가로 온 과자를 봤습니다.

 

크래스프 스프 파이스틱인데요.

이 과자는 찍어 먹거나 부셔 넣어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과자가 스프랑 잘 어울려요,

과자는 아무맛도 안나지만 스프랑 같이 먹으면 달달한 맛이납니다.

스프가 감자스프인데 짭쪼름한 맛이 나요.

맛은 있지만 재구매 의향은 없어요.

한번쯤 먹어볼 만한 스프예요.

 

반응형
Posted by 제3인생자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