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사항 : 처음 이후 추가로 적중하는 대상에 대한 반짝반짝 창(Q)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변덕쟁이(W) 스킬로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일반
기본 마나: 292 ⇒ 350
기본 이동 속도: 325 ⇒ 330
Q - 반짝반짝 창 신규프렌드 실드를 활용하세요: 처음 적중한 대상 이후의 적들에게는 입히는 피해량이 70%로 줄어듭니다.
지속 시간: 1/1.25/1.5/1.75/2초 ⇒ 전 레벨 공통 2초
W - 변덕쟁이
신규변덕이 심하네요: 이제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를 15/20/25/30/35% 증가시켜 줍니다.
변경 사항 : 강철 주먹(E) 지속 시간이 줄어듭니다. 정전기장(R)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됩니다.
Q - 로켓 손
신규잘 보이는 곳에: 이제 적을 블리츠크랭크와 완전히 겹치는 위치가 아니라 정면 75유닛 거리로 끌어당겨 옵니다.
E - 강철 주먹 지속 시간: 10초 ⇒ 5초
신규녹슬지 않는다: 강철 주먹으로 강화한 기본 공격은 이제 취소될 수 없습니다.
R - 정전기장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60/40/20초
신규스마트 정전기장: 이제 블리츠크랭크가 전투 중이 아닐 때 몬스터를 자동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변경 사항 : 에픽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이 두 개씩 생성됩니다. 어둠의 통로(W)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지옥살이
신규위대한 영혼들: 에픽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이 두 개씩 생성됩니다.
W - 어둠의 통로 삭제주문력 계수: 0.4 ⇒ 없음
신규영혼 계수: 이제 채집한 영혼 하나당 보호막이 1씩 증가합니다.
랜턴 왜 안 눌렀어요?: 이제 쓰레쉬가 사형 선고 스킬로 적과 연결된 상태에서 어둠의 통로를 최대 사거리 바깥 지점에 시전했을 때, 쓰레쉬가 사거리가 닿는 지점까지 걸어가는 대신 지정한 방향으로 최대 사거리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모르는데 어떻게 눌러요?: 쓰레쉬가 사형 선고 스킬을 적에게 적중시킨 후 그쪽으로 날아가는 경우, 랜턴이 최대 거리에서 약간만 벗어났다면 사라지기 전에 짧은 유예 기간이 적용됩니다.
변경 사항 : 식물 인공 지능이 수정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및 맹렬한 성장(W)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가시 정원
씨앗 생성 시간: (1~18레벨에) 11~6.75초 ⇒ (1~18레벨에) 13~8.5초
Q - 치명적인 가시
GMO인가?: 치명적인 가시 스킬로 생성된 식물들이 자이라가 피해를 입힌 적 없는 적 챔피언을 자동적으로 공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맹렬한 성장
씨앗 충전 시간: 17/16/15/14/13초 ⇒ 20/18/16/14/12초
변경 사항 : 기본 지속 효과가 변경됩니다. 혀 채찍(Q)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두꺼운 피부(E) 보호막이 약해집니다. 심연의 통로(R)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절대 미각
신규이거 원래 궁극기였어요: 기본 공격 및 스킬 공격 시 대상에게 탐 켄치의 최대 체력 (1/11/16레벨에) 1/1.25/1.5%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 대상으로는 3회까지 중첩됩니다.
Q - 혀 채찍
피해량: 80/125/170/215/260 ⇒ 80/130/180/230/280
E -두꺼운 피부
입은 피해의 회색 체력 전환 비율: 100% ⇒ 70/75/80/85/90%
회색 체력의 체력 전환 비율: 20/26/32/38/44% ⇒ 25/30/35/40/45%
보호막 지속 시간: 6초 ⇒ 3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 6초
신규금방 끝날거야: 지속 시간 동안은 보호막이 서서히 감소하지 않습니다.
R - 심연의 통로
삭제기본 지속 효과 참조: 이제 기본 공격 및 스킬 공격 대상에게 탐 켄치 추가 체력의 2/4/6%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집중 시간: 15초 ⇒ 6초
시전 시간: 1초 ⇒ 0.25초
적 대상 경고 표시 시간: 1.5초 ⇒ 1초
사거리: 4000/5000/6000 ⇒ 4500/5500/6500
변경 사항 : 미니 나르의 사거리 성장폭이 커집니다. 부메랑 던지기(Q)가 돌아오는 길이가 늘어납니다. 슝슝(W)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분노 유전자
미니 나르 추가 사거리: (1~18레벨에) 400~485 ⇒ (1~18레벨에) 400~500
Q - 부메랑 던지기
부메랑이 돌아오는 거리: 2500 ⇒ 3000
W - 슝슝
피해량: 10/20/30/40/50 ⇒ 15/25/35/45/55
변경 사항 : 광란(W) 스킬 피해량 및 공격 속도가 저레벨 구간에서 줄어듭니다.
W - 광란
피해량: 80/125/170/215/260 ⇒ 60/110/160/210/260
중첩 당 공격 속도: 8/11/14/17/20% ⇒ 4/8/12/16/20%
변경 사항 : 기본 지속 효과 계수가 리메이크 전으로 돌아갑니다. 수혈(Q) 스킬 기본 피해량이 줄어들지만, 계수는 늘어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핏빛 계약
추가 체력 비례 주문력 증가: 추가 체력 25당 ⇒ 추가 체력 40당 주문력 1 증가
주문력 비례 체력 증가: 주문력 1당 체력 1 ⇒ 주문력 1당 체력 1.4 증가
Q - 수혈
피해량: 80/100/120/140/160 ⇒ 75/90/105/120/135
주문력 계수: 0.45 ⇒ 0.55
변경 사항 : 굶주린 새떼(R)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및 활성화 시 재시전 불가 시간이 늘어납니다.
R - 굶주린 새떼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20초
활성화 시 재시전 불가 시간: 0.5초 ⇒ 2초
변경 사항 : 초월의 검(R)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납니다.
R - 초월의 검
재사용 대기시간: 70/60/50초 ⇒ 110/85/60초
변경 사항 : 황금빛 방패(W)가 팀 전투에서 더 강력해집니다.
W - 황금빛 방패
기본 보호막: 50/90/130/170/210 ⇒ 50/80/110/140/170
적 챔피언 하나당 추가 보호막: 20/30/40/50/60 ⇒ 20/40/60/80/100
효과 범위 반경: 500 ⇒ 600
변경 사항 : 기본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성장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늑대의 광기(W) 스킬에 회복 효과가 삭제되지만, 이제 늑대가 몬스터의 피해량을 떨어뜨립니다.
일반
기본 방어력: 27 ⇒ 20
성장 방어력 3.25 ⇒ 3.5
W - 늑대의 광기 삭제사냥꾼의 활력: 이제 체력이 회복되지 않습니다.
신규갱크드 바이 늑대!: 이제 늑대가 정글 몬스터를 약화시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뒤쳐진 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경험치
뒤쳐진 플레이어가 획득하는 추가 경험치가 더 정교하게 계산됩니다.
더 합리적으로 변경: 뒤쳐진 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경험치는 이제 레벨 차이를 퍼센트로 반영합니다. 기존에는 단순 레벨 차이에 따라 정해진 값이 반영됐습니다.
달리 설명하면: 이제 딱 2레벨 뒤쳐져 있을 때보다 2.3레벨 뒤쳐져 있을 때 더 많은 추가 경험치를 받으며, 2.5레벨 뒤쳐져 있을 때는 그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자세한 계산은 생략한다: 새로운 계산 방식을 반영하기 위해 뒤쳐지는 플레이어에 대한 추가 경험치가 좀 더 일찍 부여되기 시작하지만, 증가폭은 기존에 비해 작아집니다.
신규
사망 후 킬 경험치 획득
변경 사항 : 이제 아군이 주위에서 챔피언 킬을 올리면 사망한 챔피언도 경험치를 얻습니다.
신규천국행 경험치 배송: 이제 사망한 챔피언도 사망 후 약 10초 동안 주위에서 발생한 챔피언 킬 경험치를 관여 여부에 관계 없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초반 킬 보상
변경 사항 : 게임 초반 킬로 획득하는 경험치가 줄어듭니다.
아직 끝이 아니에요: 저레벨 구간에서 챔피언 킬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줄어들며, 대략 9레벨에서 기존 수치로 회복됩니다.
변경 사항 : 정신 집중 시간이 길어집니다. 양 팀 모두에게 직관성이 향상됩니다.
정신 집중 시간: 3.5초 ⇒ 4.5초
도착 지점: 순간이동 주문을 시전하면 대상 주위의 아무 지점에나 ⇒ 시전자의 넥서스 쪽으로 대상에 인접하는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포탑에 시전하면 항상 포탑 뒤에 나타납니다.
보인다: 순간이동 대상에서 500 유닛 거리 이내 지점의 시야가 확보되어 있다면, 전장의 안개 너머에서도 순간이동 주문의 시각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신규지금 간다: 이제 순간이동을 시전하면 미니맵에 '가는 중' 신호가 출력됩니다.